[UEFA유로파] 9월14일 마카비 텔 아비브 vs FC 알라쉬커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UEFA유로파] 9월14일 마카비 텔 아비브 vs FC 알라쉬커트

윈티비 0 2144

 

● 마카비 텔 아비브 (조 –위 / 승패승패무)

지난 플레이오프서 카라간디를 1, 2차전 합계 4-1로 완파하고 올라왔다. 상대에 비해 전력이 좋고, 홈 이점 까지 떠안았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공격 성과가 꾸준하다. 최전방 공격수 페리차(FW, 최근 5경기 1골)가 1선에서 잘 버텨주고 있고, 2선 라인 또한 왕성한 스위칭을 통해 상대 수비를 교란시킨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면 멀티 득점 생산 이상까지 노려볼만하다.

수비 역시 안정적이다. 최근 일정서 실점이 늘어났다는 점이 신경 쓰이지만 기본적으로 라인을 과도하게 올리지 않고 경기한다. 사보리트(LB) 부상 여파는 제랄데스(LB)가 완벽하게 메우고 있다. 클린 시트 달성이 허황된 목표로 비치지 않는다.

- 결장자 : 사보리트(LB / A급), 칸딜(RB / B급), 골라사(CM / A급)

● FC 알라쉬커트 (조 -위 / 패패무무패)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1/3 수준의 스쿼드를 유지한다. 저항 자체가 불가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둬야 한다.

설상가상으로 최근 흐름도 좋지 않다. 지난 공식전 5경기서 2무 3패에 그쳤다. 수비가 흔들리니 건실한 경기력 구현이 불가하다. 상대 묵직한 공격에 대응할 재간이 없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은 매우 단조롭다. 일단 수세에 몰리는 경기를 자주 하기에 공격 선택지는 역습 활용밖에 남지 않는다. 허나 앞서 언급했듯, 텔 아비비는 라인을 급격히 끌어올리며 배후 공간을 노출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이들의 공격이 상당히 답답해질 것으로 비친다.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 결장자 : 결장 정보 없음

● 팩트 체크

1. 최근 0경기 맞대결 : 0전 0승 0무 0패 0득점 0실점 (첫 맞대결)

2. 텔 아비브 이번 시즌 홈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알라쉬커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0전 0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스코어 예측 정보

[bettingclosed] 2-1 (텔 아비브 승)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을 갖춘 텔 아비브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알라쉬커트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전 포지션에서 열세를 보이는 까닭에 저항할 재간이 없다. 다만 텔 아비브 단독 득점이 유력하다. 기준점 2.5점 언·오버 베팅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텔 아비브 승, 언더(2.5점 기준)가 그나마 확률 높은 선택지다.

[일반 승/무/패] 텔 아비브 승 (추천 o)

[핸디캡 –1.0] 텔 아비브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x)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