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9월15일 콜롬버스 크루 SC vs 뉴욕 레드불스 축구분석 해외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S] 9월15일 콜롬버스 크루 SC vs 뉴욕 레드불스 축구분석 해외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윈티비 0 2327

 1


● 콜롬버스 크루 (동부 10위 / 패패승패패)

직전 라운드 안터 마이애미 전서 0-1로 패했다. 최근 리그 9경기서 1승 8패로 엄청난 부진에 빠져있다. 하지만 경기 내용 측면에서 일방적으로 무너진 경우는 없었다. 2차례를 제외하고 전부 1점 차 승부였다. 이번 라운드를 반등의 계기로 삼을만하다.

홈에서 강공이 잘 묻어 나온다. 실제로 올 시즌 원정 경기당 평균 0.6득점을 생산한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7점까지 올라간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하지만 수비 불안이 크다. 웜구어(CB)-윌리엄스(CB)로 이어지는 센터백 조합이 일대일 마킹에서 열세를 보이고, 측면 수비수들까지 한정적인 커버 범위를 보인다. 상대 공세에 1실점 정도는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자 : 아르투르(CDM / A급), 키첸(CDM / B급), 모리스(CM / B급), 몰리노(RW / A급)

● 뉴욕 레드불스 (동부 11위 / 패패승패무)

직전 라운드 DC 유나이티드 전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콜롬버스와 마찬가지로 리그 10경기서 단 1승만 거두는 등, 부진의 골이 심한 상태다.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원정 불리까지 작용한다. 올 시즌 홈 경기당 평균 0.8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1.7점까지 상승한다. 무리한 플레이가 반복되고, 이로 인해 팀 안정감이 떨어진다. 멀티 실점 이상을 내줄 위기다.

득점 성과는 기대할만하다. 측면 조합을 활용해 빠른 전환에 집중한다. 중원과 측면을 모두 책임지는 클라크(CAM)가 속도감을 더하고, 반대편의 카르모나(RW) 역시 선발과 교체를 가리지 않고 제 몫을 다한다. 1선의 킬리말라(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까지 영향력을 높인다면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결장자 : 롱(CB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9득점 6실점 (콜롬버스 우세)

2. 콜롬버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5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27%, 무득점 비율 : 18%)

3. 뉴욕 레드불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1승 2무 7패 (무실점 비율 : 10%, 무득점 비율 : 3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0-1 (뉴욕 레드불스 승)

[bettingclosed] 2-1 (콜롬버스 승)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을 앞세운 콜롬버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맞대결서 좋은 성적을 냈고, 흐름 싸움서도 호각세를 보인다. 뉴욕 레드불스가 난전을 꾀하지만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할 경기다. 콜롬버스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콜롬버스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