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9월15일 뉴욕 시티 FC vs FC 댈러스 축구분석 해외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S] 9월15일 뉴욕 시티 FC vs FC 댈러스 축구분석 해외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윈티비 0 1265

 1


● 뉴욕 시티 (동부 4위 / 승패승패패)

지난 라운드 뉴 잉글랜드 전서 1-2로 패하며 2연패 부진에 빠졌다. 빠른 반등이 필요한 시점. 가용 전력을 100% 활용해 반전에 나설 것으로 비친다.

홈 성적이 좋다. 앞선 리그 11경기서 8승 1무 2패로 경이로운 성적을 냈다. 공·수 양면에서 수치가 상승하는 모습이다. 낙승을 기대해볼만하다.

공격적인 성과가 잘 묻어 나온다. 최전방 공격수가 활동량을 높이며 상대 수비를 흔들고 있고,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의 과감한 기여 또한 준수하다. 멀티 득점 생산 이상도 불가능한 도전은 아니다.

- 결장자 : 모랄레스(CM / A급), 헤이버르(FW / A급)

● FC 댈러스 (서부 11위 / 패무승패무)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단순 몸값 비교만으로도 절반 가량의 스쿼드를 유지하는데 그친다. 선전 가능성이 낮은 편이다.

2경기 연속 무승에 그쳤다. 이 기간 도합 4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후방 불안이 증가됐다. 선수들 마킹 부재와 집중력 부족으로 위기를 반복한다. 멀티 실점 이상까지 염두에 둬야 하는 일정이다.

불행 중 다행은 1선 무게감이 준수하다. 최전방 공격수 페피(FW, 최근 5경기 5골 3도움)가 가공할만한 공격 포인트 생산에 고삐를 당긴다. 그의 활약만 그라운드에 묻어 나와도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결장자 : 넬슨(LB / B급), 레드직(RW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3무 1패 8득점 7실점 (동률)

2. 뉴욕 시티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8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55%, 무득점 비율 : 0%)

3. 댈러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2승 2무 8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42%)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3-1 (뉴욕 시티 승)

[bettingclosed] 3-1 (뉴욕 시티 승)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을 앞세운 뉴욕 시티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에서 한층 강력한 공·수를 자랑하고 있는 터라 쉽게 리드를 잡을 그림이 그려진다. 댈러스가 난전을 꾀하지만 스쿼드 차이를 극복하기엔 힘이 부친다. 뉴욕 시티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뉴욕 시티 승 (추천 o)

[핸디캡 –1.0] 뉴욕 시티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