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9월15일 토론토 FC vs 인터 마이애미 축구분석 해외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S] 9월15일 토론토 FC vs 인터 마이애미 축구분석 해외축구분석 해외축구중계

윈티비 0 1803

 1


● 토론토 FC (동부 14위 / 패패패패패)

지난 라운드 신시내티 전서 0-2로 패했다. 리그 5연패 부진에 빠져있다. 무승 기간이 벌써 한 달이 넘어가고 있다. 선전 가능성이 떨어지는 이유다.

공격 저항이 불가하다.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공격수인 아키놀라(FW, 최근 5경기 1골)와 알티도어(FW) 부상이 길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이외 자원들의 신뢰도는 낮은 편. 무득점에 그쳐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그나마 수비는 홈에서 끈끈하다. 올 시즌 홈 승률이 11%에 불과한데, 실점률은 낮아지는 추세다. 일단 후방 라인을 물려 안정적인 경기 운영에 1차 목표를 두는 까닭이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 결장자 : 프리소-음봉궤(CDM / C급), 아키놀라(FW / A급), 알티도어(FW / A급)

● 인터 마이애미 (동부 9위 / 승승무승승)

지난 라운드 콜롬버스 전서 1-0 승리를 거두며 리그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시즌 초·중반 극심한 부진에 빠졌는데, 반등을 통해 중·상위권 도약까지 노려볼만한 위치에 섰다. 상대에 비해 높은 동기 부여를 갖고 이번 일정을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다.

리그 3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달성하며 수비 개선을 찾았다. 알바라도(CB)와 쇼크로스(CB), 프레이(CB) 등 준주전급 선수들 부상이 이어지지만 이외 대체 자원들이 제 몫을 다하는 중이다. 라인 간격을 촘촘히 가져가며 상대 전진을 막고, 일대일 매치업에서 열세를 보이지 않는다. 다시 클린 시트를 따낼 전망이다.

공격에선 ‘한 방’ 싸움에 집중한다. 후방에서 점유율을 높인 뒤, 최전방 공격수 G.이과인(FW, 최근 5경기 1골 2도움)이 처리하는 식이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평이한 과제로 비친다.

- 결장자 : 알바라도(CB / A급), 쇼크로스(CB / A급), 프레이(CB / B급), 존스(LB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2경기 맞대결 : 2전 1승 0무 1패 3득점 4실점 (동률)

2. 토론토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1승 5무 3패 (무실점 비율 : 11%, 무득점 비율 : 11%)

3. 인터 마이애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3승 3무 4패 (무실점 비율 : 30%, 무득점 비율 : 60%)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0-2 (인터 마이애미 승)

[bettingclosed] 1-0 (토론토 승)

● 결론 & 베팅 방법

최근 상당한 오름세를 보이는 인터 마이애미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한 방’ 싸움서 강한 공격진을 갖췄고, 일정을 처리하면서 수비 개선까지 찾았다. 연패가 길어지고 있는 토론토가 이에 저항할 재간이 없다. 인터 마이애미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인터 마이애미 승 (추천 x)

[핸디캡 -1.0] 인터 마이애미 승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