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월16일 텍사스 vs 휴스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9월16일 텍사스 vs 휴스턴

윈티비 0 2497

 

 

 

 

9월16일 텍사스 휴스턴 중계 MLB 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11일 밤 미국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글로브 라이프필드에서 열린 4차전 세 번째 경기를 치르기 위해 이동 중이다. 애스트로스는 호세 우르키디를 17번째 선발로 등판시키고 레인저스는 신인 우완 아리하라 고헤이와 맞설 예정이다.

 

 

 

텍사스 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호세 우르키디는 수요일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3이닝 동안 2실점한 후 그 결정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 26살의 선수는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이후 매 선발에서 5회에 이르지 못했고 수요일 그의 팀은 희생되었다. Urquidy는 70개의 투구에 도달한 후 끌어 올려졌고 매리너스가 올스타 마무리 투수 라이언 프레슬리를 포함한 애스트로스의 불펜에서 6점을 득점하도록 허용했다.

박찬호는 올 시즌 84와 3분의 2이닝 동안 방어율 3.51과 1.02의 WHIP을 기록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깊은 경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호세는 이번 경기에서 개탄스러운 레인저스와 유리한 경기를 펼쳤다. 애스트로스는 Urquidy가 부상자 명단에 오랜 기간 있다가 복귀한 후, 그를 안전하게 지키고 있다. 그들은 포스트시즌 경기를 위해 그가 필요할 것이다. 휴스턴은 경기를 한 달 정도 남겨두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 선두에 서 있다.

 

 

 

텍사스 휴스턴 요점정리 분석

  

아리하라 고헤이는 4와 3분의 2이닝 동안 4안타 2실점을 내줬지만 8-5로 완파하며 승부에 참여하지 않았다. baseballsavant.com에 따르면 아리하라는 이날 7개의 다른 공을 던졌지만 6개의 윙윙거리는 데 그쳤다. 29세의 이승엽은 36과 3분의 2 프레임의 평균자책점 5.89를 기록하며 힘든 시즌을 보냈지만 9월 1일에 활동하기 전에 손가락 부상으로 그 해의 대부분을 놓쳤다.

 

 

아리하라는 수요일 이 경기에서 역동적인 애스트로스의 라인업에 맞서 고배를 마셔야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야구 전문가에 따르면, 현재 애스트로스의 타자들은 2017년 시즌 이후 아리하라와 같은 소프트 투수의 오른손 투수들에 대해 41.7%의 강타를 기록하고 있다. 레인저스는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 최하위에서 또 한번의 고통스러운 재건을 겪으면서 이번 시즌의 이 시점에서 뛸 것이 거의 없다. 남쪽의 소년들은 잊어야 할 계절이었다.

 

 

텍사스 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레인저스는 지난 15번의 홈경기에서 5승 10패입니다.
  • 레인저스는 애스트로스와의 마지막 8경기에서 1승 7패입니다.
  • 애스트로스는 레인저스와의 마지막 8경기에서 7대 1로 앞서고 있습니다.
  • 애스트로스는 지난 6경기에서 4승 2패입니다.

 

 

호세 우르키디는 올 시즌 84와 3분의 2이닝 동안 방어율 3.51과 1.02 WHIP을 기록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깊은 경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다. 26세의 이승엽은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이후 선발 등판 때마다 5회에 도달하지 못했다. 애스트로스는 그들의 궁극적인 포스트시즌 운영을 위해 그가 필요할 것이지만, 그가 선발투수로 배치될지 불펜으로 보내질지는 두고 볼 일이다. 이 공연은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실히 좌우할 것이다. 휴스턴은 레인저스와의 마지막 6경기에서 4승 2패, 마지막 8경기에서 7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 텍사스는 시즌 중 이 시점에서 거의 스포일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믿을 수 없다. 이번 일로 휴스턴을 두 개 또는 그 이상 잡으세요.

 

예측: 휴스턴 애스트로스 

 

애스트로스는 한 경기당 평균 5.26점을 기록하여 메이저 리그에서 2위에 머물고 있다. 이 매치업들은 애스트로스의 라인업의 능력과 레인저스가 불펜과 그들의 교대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고려해 볼 때 일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는 경기들을 특징으로 한다. 휴스턴의 지난 6경기 중 4경기와 서부리그의 상대팀과의 마지막 6경기 중 4경기의 총 숫자가 넘어갔다. 이 대회의 대부분의 실점은 애스트로스가 평범한 아리하라를 두들겨 패는 것으로 예상된다. 애스트로스는 레인저스가 그를 태그할 더 많은 기회를 얻도록 이끌면서, 어퀴디를 중간 이닝으로 조금 더 밀어넣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자신감을 가지고 이 게임에서 주도권을 잡으세요.

 

 

예측: 9 초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