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9월 21일 우디네세 칼초 vs SSC 나폴리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세리에A] 9월 21일 우디네세 칼초 vs SSC 나폴리

윈티비 0 2455

 

● 우디네세 칼초 (리그 5위 / 승무승승승)

직전 라운드 스페지아 전서 1-0 승리를 거뒀다. 리그 3경기 연속 무패로 호조의 분위기를 잇는 중이다. 일방적으로 밀릴 일정은 아니다.

공격이 잘 이뤄진다. 최전방 공격 자원 부상 이슈가 있으나 오히려 2선 라인과 측면 조합이 영향력을 높여 상대를 다각도로 몰아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전제 하, 1~2득점 생산은 무리가 없다.

문제는 수비다. 스리백을 활용하는데 선수 개개인 기량 저하가 두드러지고, 2, 3선 라인의 압박 또한 기복이 심하다. 멀티 실점까지 염두에 둬야 하는 경기다.

- 결장자 : 우도지에(LB / C급), 쿠불라(LB / B급), 석세스(FW / A급), 네스토로브스키(FW / A급)

● SSC 나폴리 (리그 3위 / 승승패승무)

직전 라운드 유벤투스 전서 2-1 승리를 따내며 리그 3연승을 달렸다. 호조의 분위기가 이어지는 중이다. 승점 3점에 가깝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1선 공격을 십분 활용한다. 인시녜(LW)가 측면에서 상대 수비를 흔들어주고 있고, 오시멘(FW, 최근 5경기 3골)이 박스 안에서 결정력을 높인다. 이들의 영향력만 높아져도 다득점 성과를 꾀할만하다.

수비 역시 탄탄하다. 쿨리발리(CB)가 중심축을 잘 잡아주고 있고, 풀백 조합 역시 기민한 수비 가담에 열심이다. 물론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3선 자원인 뎀메(CDM) 부상이 1~2주 길어질 것으로 보인다. 허나 루이즈(CDM)가 그 역할을 십분 수행하며 전력 누수를 막는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자 : 메렛(GK / A급), 굴람(LB / A급), 뎀메(CDM / A급), 로보트카(CDM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6득점 14실점 (나폴리 우세)

2. 우디네세 이번 시즌 홈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0%)

3. 나폴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스코어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0-2 (나폴리 승)

[predictz] 0-2 (나폴리 승)

[forebet] 1-2 (나폴리 승)

[bettingclosed] 0-2 (나폴리 승)

● 결론 & 베팅 방법

전력 우세를 앞세운나폴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공·수 성과가 좋고, 맞대결 전적서 절대 우세를 점한다. 우디네세 역시 초반 스퍼트는 나쁘지 않다. 허나 상대가 대부분 약체였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큰 의미 부여를 하긴 힘들다. 나폴리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나폴리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