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10월3일 포틀랜드 팀버스 vs 인터 마이애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S] 10월3일 포틀랜드 팀버스 vs 인터 마이애미

윈티비 0 2092

  


● 포틀랜드 팀버스 (서부 4위 / 승무승승승)

직전 라운드 로스앤젤레스 전서 2-1 승리를 거두며 3연승을 이어갔다. 리그 7경기서 6승 1무를 거두며 호조의 팀 분위기를 유지하는 중이다. 선전 가능성이 높다.

공격 성과가 잘 나타난다. 최전방 공격수 모라(FW, 최근 5경기 2골)가 상대 센터백을 묶으며 영향력을 높이고 있고, Y.차라(LW, 최근 5경기 2골 1도움)-아스필리아(RW, 최근 5경기 3골 1도움) 역시 가공할만한 득점력을 뽐낸다. 이들의 영향력만 잘 묻어 나와도 대량 득점을 기대할만하다.

수비 또한 안정적이다. 투 볼란치가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하고, 퍼포먼스 기복이 큰 센터백 듀오도 차츰 안정화를 일궈내고 있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자 : 아티넬라(GK / B급), 조메(LB / A급), 윌리암슨(CM / A급), 폴로(RW / A급)

● 인터 마이애미 (동부 10위 / 승승패패패)

직전 라운드 애틀랜타 전서 0-1로 패했다. 리그 3연패로 팀 에너지 레벨이 극도로 떨어진 상태. 승점 확보에 험로가 점쳐진다.

수비 제어에 아쉬움을 남긴다. 연패 기간 도합 10실점을 허용했다. 주력 자원들의 부상이 길어지고 있는데다, 조직력 또한 올라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상대 공세를 버틸 재간이 없다. 대량 실점 위기를 유연하게 피하지 못할 전망이다.

원정 불리까지 고려해야 한다. 서부 팀인 포틀랜드를 맞아 장거리 비행이 불가피하다. 주중 일정을 치러 피로감이 높은 상황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했다. 공격진 기동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고, 일대일 대응에서 열세를 보일 것이 자명하다. 많아야 1득점 생산에 그칠 공산이 높다.

- 결장자 : 알바라도(CB / A급), 쇼크로스(CB / A급), 프레이(CB / B급), 존스(LB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0경기 맞대결 : 0전 0승 0무 0패 0득점 0실점 (첫 맞대결)

2. 포틀랜드 이번 시즌 홈 성적 : 13전 8승 2무 3패 (무실점 비율 : 15%, 무득점 비율 : 8%)

3. 인터 마이애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4승 3무 5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58%)

●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3-0 (포틀랜드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결론 & 베팅 방법

홈 이점을 갖춘 포틀랜드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최근 급격한 상승세를 타며 공격 개선에 성공했고, 수비 또한 안정적이다. 인터 마이애미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실점률이 높아진 상황서 선전을 기대하긴 힘들다. 포틀랜드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포틀랜드 승 (추천 o)

[핸디캡 –1.0] 포틀랜드 승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