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10월 3일 헤라클레스 vs 빌렘(빌럼) II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에레디비시] 10월 3일 헤라클레스 vs 빌렘(빌럼) II

윈티비 0 1700

 


헤라클레스 알멜로 (리그 11위 / 패패승패승)

직전 라운드 발베이크 전서 1-0 승리를 거뒀다. 허나 최근 일정서 꾸준한 연승을 타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부담 요소다. 승점 확보가 만만치 않다.

수비 기복이 다소 존재한다. 4-2-3-1 포메이션 아래서 중앙 라인을 탄탄하게 가져가려 하지만 실수가 반복되고, 커버 플레이 역시 기민하지 못하다. 또한 직전 라운드서 노에스터(CB)가 부상으로 아웃돼 아직까지 출전을 속단할 수 없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공격 저항은 가능하다. 지난 리그 3경기서 도합 5득점을 올렸다. 윙 포워드 부르조르그(LW, 최근 5경기 2골)가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도 짧은 패턴 플레이를 이어나가며 힘을 보탠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결장자 : 오우벨라(CB / B급), 룬딩(RW / B급)

 

빌렘 (리그 2위 / 승무승승승)

직전 라운드 아인트호벤까지 2-1로 꺾고 리그 6경기 5승 1무라는 경이로운 상승세를 이어갔다. 최근 흐름이 우연이 아니라는 점은 이제 증명됐다. 팀 에너지 레벨을 한층 높여 연승을 길게 잇고자 한다.

득점이 잘 터진다. 지난 3연승 기간, 전부 멀티 득점 성과를 거뒀다. 주전 공격수 누넬리(RW, 최근 5경기 1골)가 플레이 메이커로 나서며 공격 기점을 담당하고 있고, 나머지 자원들은 기민한 움직임으로 상대 수비를 파훼한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1~2득점 생산은 충분하다.

원정 불리마저 없다. 지난 3경기서 2승 1무를 거뒀는데, 단 1실점을 내주는데 그쳤다. 한층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가져가며 상대 공세에 휘둘리는 빈도를 줄인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전망이다.

- 결장자 : 루이터(GK / B급), 오우수(RW / A급), 스프링스(CM / B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2승 0무 3패 11득점 10실점 (빌렘 우세)

2. 헤라클레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4전 2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50%)

3. 빌렘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3전 2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67%, 무득점 비율 : 33%)

스코어 예측 정보

[predictz] 0-1 (빌렘 승)

[forebet] 1-2 (빌렘 승)

[bettingclosed] 3-2 (헤라클레스 승)

결론 & 베팅 방법

최근 상승세를 잇고 있는 빌렘이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강팀과 일전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경쟁력을 높였다. 공·수 양면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로 꼽힌다. 헤라클레스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다소 기복이 있는 상황서 저항 이상의 결과물을 따기 쉽지 않다. 빌렘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빌렘 승 (추천 x)

[핸디캡 -1.0] 빌렘 승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