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0월20일 LA레이커스 vs 골든스테이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0월20일 LA레이커스 vs 골든스테이트

윈티비 0 2088

 .


LA 레이커스는 르브론 제임스, 앤써니 데이비스의 원투 펀치가 건재한 가운데 프리시즌 경기에서 턴오버가 많았지만 '트리플 더블 머신' 러쎌 웨스트브룩을 품게 되면서 서부컨퍼런스 최고의 '빅3'를 보유하게 되었다. 카멜로 앤써니, 트레버 아리자, 디안드레 조던, 드와이트 하워드, 웨인 엘링턴등 베테랑 선수들이 많은 만큼 체력적인 문제점에 물음표가 붙어 있고 테일런 호튼-터커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있지만 프리시즌 경기에서 좋은 컺디션을 보여준 르브론 제임스의 존재감이 든든하고 지난시즌 디펜시브 레이팅 1위를 기록한 수비 조직력도 건재하다.

 

 

골든스테이트는 클레이 탐슨이 시즌 중반에 돌아올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시즌을 시작하게 되지만 일단 클레이 탐슨의 복귀 이전 까지는 스테픈 커리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수 밖에 없는 전력 이다. 수비에서 '보컬 리더'의 모습을 보여줬던 드레이 먼드 그린과 앤드류 위긴스는 나쁘지 않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지만 프리시즌 경기에서 냉탕과 온탕을 오갔던 조던 풀이 커리의 파트너로 낙점된 백코트 전력의 기복 현상은 피할수 없을 전망. 다만, 오토포터 주니어와 네만야 비엘리차의 합류로 지난 시즌 보다 선수층은 두터워진 느낌 이다.

 

 

르브론 제임스를 제어할수 있는 마땅한 수비 매치업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이며 리그 상위권의 수비력을 자랑하는 LA 레이커스를 상대로는 스테픈 커리의 위력이 반감되었던 기억이 재현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LA 레이커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다만, 지난시즌과 비교해서 세컨 유닛의 전력이 강화 된 골든스테이트가 되는 만큼 핸디캡 승부에서 욕심은 금물이 된다.

핸디캡=>패스 또는 승

언더&오버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