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11월 1일 RKC 발베이크 vs SC 캄뷔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에레디비시] 11월 1일 RKC 발베이크 vs SC 캄뷔르

윈티비 0 2812

  


★ RKC 발베이크 (리그 13위 / 패무무승승)

지난 주중 컵 대회서 빌렘을 3-0으로 완파하고 공식전 4경기 무패 행진을 달렸다. 팀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올라온 상황이라 선전을 기대해볼만하다.

후방 라인이 정돈되기 시작했다. 앞선 2경기를 전부 클린 시트로 마감했다. 토우바(CB)가 커맨드를 맡으며 스리백을 이끌고 있고, 윗선의 투 볼란치 마찬가지로 1차 저지선 역할을 십분 수행하며 안정감을 높인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공격 또한 성과가 좋다. 주전 공격수 크라머(FW, 최근 5경기 1골 1도움)를 축으로 놓고, 측면 조합들이 왕성한 스위칭과 빠른 역습 주도로 힘을 보탠다. 이들의 시너지가 그라운드에 잘 묻어 나온다는 가정 하, 멀티 득점 생산 이상까지 무리가 아니다.

- 결장 정보 : 페레이라(GK / C급), 반 데르 비엔(CAM / A급), 민(FW / C급)

★ SC 캄뷔르 (리그 12위 / 승패패패승)

지난 주중 리그컵서 5-0 대승을 따냈지만 상대가 아마추어 팀이라는 것을 감안해야 한다. 이전 리그 3연패로 부진이 깊었던 상황이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원정 불리가 크게 작용한다.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라인이 쉽게 무너진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8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3.5점까지 급증한다. 이번 라운드 마찬가지로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다.

변수는 맞대결 전적이다. 최근 5차례 맞대결서 2승 3무로 패가 없다. 해당 경기서 3실점을 내준 반면, 도합 7득점을 올렸을 정도로 윗선의 힘을 높여 상대를 적절하게 무너뜨렸다. 무득점에 그칠 경기는 아니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3무 2패 3득점 7실점 (캄뷔르 우세)

2. 발베이크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2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0%)

3. 캄뷔르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4전 1승 0무 3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5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1 (발베이크 승)

[predictz] 0-1 (캄뷔르 승)

[forebet] 1-1 (무승부)

[bettingclosed] 2-1 (발베이크 승)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최근 상승세 흐름을 찾은 발베이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수비가 서서히 자리를 잡고 있고, 윗선에서도 빠른 공격으로 성과를 내는 중이다. 캄뷔르가 맞대결 전적 우위를 통해 난전을 꾀하지만 여전히 스쿼드 열세가 두드러지고,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는 것을 간과해선 안 된다. 발베이크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발베이크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x)

[언오버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