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11월 1일 고 어헤드 이글스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에레디비시] 11월 1일 고 어헤드 이글스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윈티비 0 1278

  


★ 고 어헤드 이글스 (리그 10위 / 무무승승승)

지난 주중 컵 대회서 알메러 시티를 2-0으로 꺾고 공식전 3연승 포함,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상승세가 뚜렷한 덕분에 선전을 기대해볼만하다.

후방 라인의 끈적함이 인상적이다. 두 줄 수비를 통해 상대 전진과 침투를 유연하게 막고, 윗선의 압박 또한 부지런하게 이뤄진다. 라인 간 시너지만 잘 맞아 떨어져도 클린 시트 달성을 노려볼만하다.

안방에선 공격 역시 잘 터지는 편이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0득점 생산에 그친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7점까지 상승한다. 리드베르그(FW)가 퇴장 징계로 이번 라운드 결장하지만 대체 자원인 물렌가(FW)와 베르덴(RW) 등이 제 위치에서 제 몫을 해주고 있다는 점도 다행이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 결장 정보 : 투즈라시크(LB / B급), 보토스(CAM / B급), 로스(LW / B급), 리드베르그(FW / A급), 크로우서(FW / C급)

★ 포르투나 시타르트 (리그 16위 / 무패승무승)

이들 역시 지난 주중 경기서 3-0 대승을 거두며 흐름은 다소 회복했다. 하지만 여전히 리그 경기 기복이 큰데다, 원정 불리까지 겹쳤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

플레밍(CAM, 최근 5경기 1골)이 부상 회복 후, 빠르게 팀에 녹아들고 있다는 점은 다행이지만, 오히려 그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아쉬움이 짙다. 그가 상대 수비 라인에 묶였을 경우 팀 공격력이 반감된다는 문제가 크다. 상대 끈적한 수비 파훼에 애로가 많다. 무득점에 묶여도 이상한 그림이 아니다.

후방 라인 또한 불안하다. 일대일 마킹에서 열세를 보이는 장면이 많고, 커버 플레이도 기민하게 이뤄지지 못한다. 설상가상으로 현지 발표에 따르면 주전 볼란치인 트리판(CDM)이 부상으로 출전을 속단하기 어렵다고 한다. 3선의 수비 제어가 힘들 것으로 보인다.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트리판(CDM / A급), 페라티(CAM / B급), 세메두(RW / A급)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0무 4패 2득점 8실점 (시타르트 우세)

2. 고 어헤드 이글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5전 3승 0무 2패 (무실점 비율 : 40%, 무득점 비율 : 20%)

3. 시타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4전 0승 2무 2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2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footballpredictions] 2-0 (고 어헤드 이글스 승)

[predictz] 1-0 (고 어헤드 이글스 승)

[forebet] 3-1 (고 어헤드 이글스 승)

[bettingclosed] 1-1 (무승부)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 고 어헤드 이글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안방서 화력이 잘 묻어 나오고, 최근 수비 대처 또한 준수하다. 시타르트가 컵 대회 승리를 통해 반전의 계기를 잡고자 하지만 초반 행보가 아쉬운 탓에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리는데 한계가 있다. 고 어헤드 이글스 승, 언더(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일반 승/무/패] 고 어헤드 이글스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