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11월3일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오이타 트리니타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J리그] 11월3일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오이타 트리니타

윈티비 0 1241

 

 

 

★ 아비스파 후쿠오카 (리그 8위 / 무승패패무)

직전 라운드 삿포로 전서 0-0 무승부를 거두며 리그 3경기 연속 무승 부진에 빠졌다. 이미 중위권이 확정된 터라 잔여 경기에 큰 의미를 두지 못한다. 지루한 경기력을 노출할 것이 유력하다.

공격 성과에 있어 답답함이 유지된다. 최근 다양한 자원을 번갈아 활용해보지만 어느 누구도 신뢰도를 높이지 못한다. 게다가 측면 조합과 2선 라인의 공격적인 전개마저 잘 이뤄지지 않는다. 대량 득점 생산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그래도 후방 안정감은 끌고 가는 중이다. 미야-그롤리-나라로 이어지는 스리백이 상대 공격진을 적절히 압박하고 있고, 윗선의 3명의 미드필더가 1차 저지선 역할을 잘 수행해 준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스기야마(GK / B급)

★ 오이타 트리니타 (리그 18위 / 패승승무승)

상대에 비해 전력은 떨어진다. 하지만 현재 18위로 강등권 탈출이 급하다. 가용 전력 100%를 활용해 고삐를 당길 것이 확실하다.

최근 흐름 또한 좋다. 지난 일왕배를 포함, 공식전 4경기서 3승 1무로 혁혁한 경기 개선을 보인다. 전반적인 화력이 살아나며 경기를 주도하는 빈도를 높이고, 성과를 꾸준히 내는 중이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

문제는 원정 불리다. 올 시즌 유독 안방만 벗어나면 후방 제어에 애를 먹었다. 실제로 리그 홈 경기당 평균 1.1실점을 내준 반면, 원정에선 그 수치가 2.0점까지 상승한다. 아무리 후쿠오카 빈공이 두드러진다 해도 1실점 정도는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결장 정보 없음

★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4득점 6실점 (오이타 우세)

2. 후쿠오카 이번 시즌 홈 성적 : 16전 9승 1무 6패 (무실점 비율 : 44%, 무득점 비율 : 6%)

3. 오이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6전 1승 2무 13패 (무실점 비율 : 6%, 무득점 비율 : 5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후쿠오카 승)

[forebet] 2-0 (후쿠오카 승)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기본적으로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근소 전력 우세를 갖춘 쪽은 후쿠오카지만 이미 중위권이 확정된 터라 동기 부여를 높이기 어렵다. 강등권 탈출이 급한 오이타가 고삐를 당기겠으나, 이들 역시 원정 불리가 크다는 한계가 존재한다. 무승부, 언더(2.5점 기준)가 그나마 확률 높은 선택지다.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x)

[핸디캡 –1.0] 오이타 승 (추천 x)

[언오버 2.5] 언더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