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11월 21일 RC 스트라스부르 vs 스타드 랭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리그앙] 11월 21일 RC 스트라스부르 vs 스타드 랭스

윈티비 0 1968

 

RC 스트라스부르 (리그 8위 / 무승패승무)

직전 라운드 낭트 전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수적 열세가 있었지만 오히려 후반전 동점에 성공하며 리그 2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팀 에너지 레벨이 호조에 오른 상황서 승점 확보는 어렵지 않다.

전방의 힘이 선결됐다. 물론 직전 경기서 퇴장 당한 아조르케(FW, 최근 5경기 2골 1도움) 부재가 크게 느껴지겠지만, 가메이로(FW, 최근 5경기 2골)-디알로(FW, 최근 5경기 4골) 투톱 조합으로 다른 시너지를 내며 화력을 유지할 전망이다. 1~2득점 생산은 무리한 과제가 아니다.

홈 이점까지 십분 살린다. 유독 안방서 뒷문 제어가 잘 되고 있다. 스리백과 파이브백을 유연하게 활용한 결과다. 실제로 리그 원정 경기당 평균 1.8실점을 내준 반면, 홈에선 그 수치가 1.0점까지 감소한다. 많아야 1실점 허용에 그칠 예정이다.

- 결장 정보 : 아조르케(FW / A급), 모티바(FW / B급) 

 

 

스타드 랭스 (리그 16위 / 패무패패무)

직전 라운드 모나코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5경기 무승 행진이 이어지며 팀 에너지 레벨이 바닥으로 떨어진 상황이다. 승점 확보에 있어 애로가 많다.

후방 제어가 잘 되지 않는다. 무승 기간, 도합 8실점을 내줬다. 파에스(CB)가 좀처럼 중심축을 잡지 못하며 흔들리는 빈도가 잦다. 윗선의 압박 또한 무른 상황서 팀 전반적인 안정감이 저해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공격 기복 역시 심하다. 주전 미드필더 베리샤(CM)가 돌아왔지만 아직 몸 상태가 100%가 아니라 공격을 전개하는데 있어 아직도 잡음이 강하다. 윗선의 화력 또한 상대에 비해 저조한 상황서 다득점 성과는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

- 결장 정보 : 카파로(CAM / A급), 제넬리(LW / A급) 

 

 

데이터 & 스탯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4득점 3실점 (랭스 우세)

2. 스트라스부르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4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14%)

3. 랭스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7전 1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29%, 무득점 비율 : 29%)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0 (스트라스부르 승)

[forebet] 3-1 (스트라스부르 승)

[bettingclosed] 2-1 (스트라스부르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법

꾸준한 승점 관리에 성공하고 있는 스트라스부르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1, 2선 화력이 선결됐으며, 후방 안정감 또한 상대보단 낫다. 랭스가 난전을 유도하지만 최근 부진의 골이 깊어진 상황서 큰 성과를 내기 힘들다는 결론에 이른다. 스트라스부르 승, 오버(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스트라스부르 승 (추천 o)

[핸디캡 -1.0] 무승부 (추천 o)

[언오버 2.5] 오버 (추천 x)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