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4월29일 뉴욕양키스 vs 볼티모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4월29일 뉴욕양키스 vs 볼티모어

윈티비 0 4568

 



▶ 뉴욕 양키스(12승 6패 / 타이욘 : 1승 1패, 3.07)

타이욘은 지난시즌과 마찬가지로 포심과 슬라이더, 커브를 주로 던지는 피칭방식을 고수하고 있고 올시즌 3차례의 등판에서 5이닝을 넘긴적은 없지만 꾸준히 저실점 피칭은 기록해주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오늘경기 역시 저실점피칭은 기대해볼만 한 상황이지만 지난시즌 볼티모어전에서 기록했던 6.1이닝 3실점(2자책)과 같은 QS피칭은 어려울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4구를 기록한 킹이 휴식을 취할전망이다.


▶ 볼티모어(6승 12패 / 짐머맨 : 1승, 1.20)

짐머맨은 올시즌 3경기를 치뤘는데 경기를 거듭할수록 소화이닝이 늘어나고 있고 뛰어난 변화구 제구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헛스윙유도를 잘 이끌어내고 있고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중!! 따라서 오늘도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의 위력을 과시하며 호투할 가능성이 높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양키스가 5-2 승리를 기록하면서 1-2차전 연승달성에 성공했다. 양키스에 강했던 볼티모어 타일러 웰스가 역시 5이닝 2실점을 기록하며 호투했지만 볼티모어의 불펜이 경쟁력에서 밀리며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그리고 오늘 3차전을 치르게 되는데 오늘 역시 양키스가 승리를 기록할 전망이다. 오늘도 볼티모어가 선발경쟁에서는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다만 불펜에서 어제와같은 모습을 또다시 보여줄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상황!! 최근 개선되나 싶었던 볼티모어 불펜의 피장타 문제가 다시금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오늘도 양키스가 불펜우위를 선보이며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양키스는 최근 3경기에서 홈런 10개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도 감안하셔야겠다.)



◎ 양키스 승

◎ 양키스 -1.5 핸디 패

◎ 7.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