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4월29일 탬파베이 vs 시애틀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4월29일 탬파베이 vs 시애틀

윈티비 0 1381

 



▶ 탬파베이(10승 8패 / 스프링스 : 1승, 0.00)

스프링스는 올시즌 불펜에서 7이닝 무실점을 기록하고 있던와중에 코로나로 인해 잠시 팀에서 이탈했었다. 그리고 오늘 오프너로 복귀전을 치르게 되는데 1-2이닝은 무난하게 막아줄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주투수 제일런 빅스가 이어서 나올것으로 예상되는데 포심과 체인지업 투피치투수로서 아직까지 별다른 부진은 보이고 있지않다. 따라서 오늘 템파베이의 경기초반 마운드 운용은 수월하게 진행될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시애틀(11승 7패 / 플렉센 : 1승 2패, 3.63)

플렉센은 직전 캔자스시티전에서 7이닝 1실점을 기록하며 2경기 연속 QS와 첫승달성에 성공했다. 현재까지 커터의 구위는 문제없는 상황이고 패스트볼 제구의 문제도 드러내지 않고 있다. 다만 체인지업의 제구는 살짝 아쉬운 상황!! 그리고 오늘 상대 템파베이와의 지난시즌 맞대결에서는 6.2이닝 2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그리고 불펜에서 어제 49구를 던진 라미레즈는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두팀의 경기에서 탬파베이 라스무센은 6이닝 무실점을 기록했고 시애틀 선발 곤잘레스는 타구에 맞아 0.1이닝만에 마운드를 내려가게 되었다. 이에 마운드 운용에 차질이 생겼고 결국 템파베이가 승리를 기록할 수 있었다. 다만 이날 템파베이 불펜이 후반 2실점을 기록하며 쫓기는 모습은 다소 아쉬웠던 경기!! 여튼 오늘 두팀간 3차전 경기가 열리게 되는데 오늘은 시애틀이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템파베이는 오프너와 주투수 모두 좌완투수이다. 그리고 두선수 모두 포심과 체인지업을 던지는 비슷한 유형의 투수!! 이게 효과가 있을지 의문인 상황이다. 그리고 시애틀 플렉센은 직전경기까지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하고 있을만큼 안정감을 기대할수 있는 선수이다. 따라서 오늘경기는 시애틀이 선발진 우위를 점하고 또 불펜우위까지 점하며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에상된다.



◎ 탬파베이 패

◎ 탬파베이 -1.5 핸디 패

◎ 7.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