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VB] 6월 21일 호주 vs 캐나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FIVB] 6월 21일 호주 vs 캐나다

윈티비 0 8225

 

 

FIVB 랭킹 35위 호주는 1주차에 브라질(0-3), 슬로베니아(0-3), 이란(1-3), 네델란드(0-3)에게 모두 패배를 당하며 이번 대회 4패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결정적인 순간에 한방을 해줄수 있는 거포의 부재가 승부처 힘 싸움에서 밀리는 원인이 되고 있으며 수비형 레프트 포지션에 많은 선수들을 번갈아서 투입하고 있지만 공격력이 좋은 선수들은 리시브에 약점을 나타나고 냈고 리시브가 좋은 선수들은 공격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지 못했던 상황. 또한, 미들블로커 라인은 높이가 낮지 않지만 블로킹 타이밍에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다.

FIVB 랭킹 13위 캐나다는 1주차에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에게 무도 0-3 셧아웃 패배를 당하고 있다가 1주차 마지막 일정에서 만난 불라기아를 상대로 3-2 승리를 기록하며 이번대회 1승3패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스티븐 마르, 콜라스 호그가 분전했지만 레프트 포지션의 경기력 기복과 다른 선수들의 지원이 부족한 모습. 또한, 미들블로커 라인의 높이는 좋지만 샌더스 타일러 세터가 속공을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서 상대 블로킹을 분산시키지 못했던 모습이였던 상황. 다만, 개인 능력은 이미 검증이 끝난 선수들이 되는 만큼 리시브 라인만 살아난다면 2주차에는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줄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불가리아 중립구장 경기로 펼쳐지는 경기다. 호주는 서브 정확도가 떨어지는 팀 이다. 캐나다가 승점 3점을 가져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캐나다의 경기력 기복 현상을 감안한다면 호주가 1개 세트 정도는 가져갈 가능성을 배제할수 없다. 캐나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핸디캡=>승 또는 패스

언더&오버 => 패스 또는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