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6월 26일 세인트루이스 vs 시카고컵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6월 26일 세인트루이스 vs 시카고컵스

윈티비 0 3793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40승 33패 / 마일스 마이콜라스 5승 5패, 2.64)

마이콜라스는 최근 3경기에서 QS+피칭을 선보이고 있다. 패스트볼이 살아났고 슬라이더의 제구도 상당히 좋아졌다. 지난 시카고 컵스전에서 5이닝 4실점을 기록한 바가 있지만 이후 경기들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기에 오늘도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위트그렌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시카고 컵스 (27승 44패 / 아드리안 샘슨 0.00)

캘럽 킬리언이 다시 마이너로 강등되었고 이에 샘슨이 콜업되었다. 싱커, 포심, 슬라이더의 제구력이 나쁘지 않다는 점이 강점인데, 오늘 그를 콜업한 이유는 지난 시즌 세인트루이스전에서 6이닝 2실점, 4이닝 1실점으로 좋은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는 점이 주된 이유일 것이다. 마이너에서 보여준 모습이 해외스포츠중계 준수했기에 오늘 어느 정도 버텨내는 피칭은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로버트슨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 결론

어제 시카고 컵스가 3-0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오늘 경기는 세인트루이스가 승리를 기록할 전망이다. 물론 샘슨이 세인트루이스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순 없겠다. 하지만 어제 핸드릭스를 상대했던 세인트루이스 타선이 샘슨의 공을 보고 과연 못칠까? 라는 의문이 든다. 그리고 오늘 세인트루이스 선발 마이콜라스의 최근 흐름이 좋다는 점도 감안해야 한다. 또한 오늘 두 팀 불펜 가용 인원도 살펴본다면 오늘경기는 세인트루이스 사이드로 볼 수 밖에 없겠다.


◎ 세인트루이스 승

◎ 세인트루이스 -1.5 핸디 승

◎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