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7월 10일 CF 몽레알 vs 스포팅 캔자스시티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S】 7월 10일 CF 몽레알 vs 스포팅 캔자스시티

윈티비 0 1929

 

 

CF 몽레알 (몬트리올 임팩트) (동부리그 3위 / 패패승승패)

승리와 패배를 오가며 경기력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연패와 연승을 거듭 중. 직전 경기에서는 2연승 후 분위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LA갤럭시에게 0-4 완패를 당했다. 때문에 순위도 선두로 올라서지 못하고 있는 중.

홈, 원정에 관계 없이 모두 적극적인 기조를 바탕으로 하는 3-4-1-2 포메이션을 사용하며, 수비라인을 끌어 올려 강한 전방 압박을 펼치고 있다. 다만, 압박이 잘 통할 때에는 지속적으로 득점을 만들어내지만, 상대가 유려하게 압박을 풀어내기만 하면, 뒷공간이 매우 넓어 대량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중. 다행히 켄자스시티와 같은 하위 레벨의 팀들을 상대로 홈에서는 잘 먹혀 들어가고 있다. 때문에 이번 일정도 멀티 득점과 함께 승리가 가능하겠다.

- 결장자 : 마하일로비치(MF / A급)

 

스포팅 캔자스시티 (서부리그 14위 / 패승승패패)

마찬가지로 시즌 내내 꾸준하지 못한 경기력을 선보이는 중. 때문에 순위도 서부리그 꼴찌를 차지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는 수적 우위 속 점유율과 슈팅 숫자 모두 우위를 점했지만 결정력에 문제를 겪으며 0-1로 패했다.

지난 시즌 서부리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전력인 만큼 점유율을 높게 가져가는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데, 공, 수 능력치가 지난시즌보다 매우 떨어져 오히려 애매한 전술이 되고 있다. 특히나 원정에서 경기당 0점대의 득점률과 2점대의 실점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는 등 총체적 난국인 상황. 상대의 강한 압박에도 전혀 대응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압박이 거센 몽레알을 상대로 승점을 따내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 결장자 : 풀리도(FW / A급), 킨다(MF / C급)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7득점 12실점 (켄자스시티 우세)

2. 몽레알 이번 시즌 홈 성적 : 8전 5승 0무 3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3%)

3. 켄자스시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0전 1승 2무 7패 (무실점 비율 : 10%, 무득점 비율 : 40%)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몽레알 승)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몽레알이 적극적인 기조로 최근 4경기 연속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 켄자스시티도 불안한 수비로 인해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몽레알은 거센 전방 압박 시스템을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 탈압박이 가능한 상위 레벨에게는 좀처럼 동하지 않는 모습이지만, 하위 레벨들에게는 매우 잘 먹혀 들어가고 있다. 켄자스시티는 이번 시즌 공, 수 어느 한 쪽도 강점이 없는 상태이며, 탈압박도 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몽레알의 카타르월드컵중계승리가 예상된다.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몽레알 승 (추천 o)

[핸디캡 / -1.0] 몽레알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