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10일 텍사스 vs 미네소타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7월10일 텍사스 vs 미네소타

윈티비 0 1619

 


 

 

◈텍사스 

페레즈는 이전 메츠와의 경기에서 6.2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올시즌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고는 있지만 6월들어 피안타 개수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은 아쉬움이 남는다. 아직 버텨내는 피칭을 선보이고는 있지만 타선을 압도하는 피칭을 선보이고 있지는 않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미네소타 

스멜처는 이전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이날 패전투수가 되긴 했지만 6월 초반 좋지 않던 흐름을 3연속 QS피칭으로 반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긍정적으로 볼만하다. 최근 패스트볼이 살아났던게 상당히 주효했는데 피칭흐름이 좋은만큼 오늘 경기 역시 그 흐름을 이어갈 수는 있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42구를 던진 코튼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코멘트

어제 미네소타가 경기초반 리드를 잡았지만 이후 그레이와 씨엘바가 고전하면서 3-6 흐름이 뒤집혔다. 이후 타선의 힘으로 추격을 시도해봤지만 경국 아쉽게 5-6 패배를 기록하고 말았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은 미네소타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두팀 선발의 객관적인 전력과 흐름에서는 페레즈가 좀더 앞서고 있긴 하다. 다만 스멜처의 피칭흐름이 나쁘지 않은만큼 오늘 쉽게 선발경쟁에서 밀릴 것 같지는 않다. 그렇다면 오늘 경기는 타선의 힘에서는 완전 우세함을 보여주고 있는 미네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을것으로 생각된다.

 

◈추천 배팅

[[승패]] : 미네소타 승

[[핸디]] : +1.5 미네소타 승

[[U/O]] : 8.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