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10일 오클랜드 vs 휴스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7월10일 오클랜드 vs 휴스턴

윈티비 0 7392

 


 

 

◈오클랜드 

잭로그는 이전 5월 이후 마이너로 내려간 바 있었는데 패스트볼의 힘이 떨어지며 부진한 탓이 컷었다. 그리고 이후 마이너에서도 이렇다할 반등을 보여주지 못했고 최근 몬타스의 부상공백 때문에 그가 콜업되었다. 어쩔수 없이 콜업이 된만큼 큰 기대는 되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3구를 던진 셀먼과 40구를 던진 스니드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휴스턴 

발데스는 이전 LAA와의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올시즌 상당히 좋은 피칭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인데 패스트볼위 위력과 커브의 힘이 상당히 준수하다. 따라서 오늘 경기 호투를 기대할 수 밖에 없겠다. 또한 이전 상대전에서 9이닝 1실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코멘트

어제 휴스턴 타선이 블랙번을 제대로 공략하면서 8-3 완승을 거뒀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도 휴스턴 사이드로 볼 수밖에 없겠다. 일단 두팀의 선발 경쟁력에서는 휴스턴이 압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 오클타선은 최근 5경기에서 평균 안타 개수는 4.6개 밖에 되지 않는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어렵게 생각할 필요없이 휴스턴 사이드로 봐야한다. (다만 최근 오클 불펜이 나름 견고함을 보여주고 있어 언오버는 언더를 추천드린다.)

 

◈추천 배팅

[[승패]] : 휴스턴 승

[[핸디]] : -1.5 휴스턴 승

[[U/O]] : 8.5 언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