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24일 화이트삭스 vs 클리블랜드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7월 24일 화이트삭스 vs 클리블랜드

윈티비 0 1500

 



▶ 시카고 화이트삭스 (46승 47패 / 조니 쿠에토 4승 4패, 2.80)

쿠에토는 직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4연속 QS 피칭을 기록했는데 구속의 강점보다 무브먼트와 준수한 제구력이 잘 통했던게 주효했다. 위력적이지 않지만 전반기 보여줬던 피칭이 전반적으로 안정감이 있었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이였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0구를 던진 램버트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루이스 로버트는 부상)

▶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인디언스) (47승 44패 / 트리스턴 맥켄지 7승 6패, 3.20)

맥켄지는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8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3경기 연속 QS, 그리고 무실점 피칭을 펼쳐주었는데 포심의 커맨드가 상당히 준수헀었다. 스포츠중계 포심 커맨드가 성적을 좌우하는 선수인데 최근 제구가 상당히 좋은 흐름인만큼 오늘 준수한 피칭을 기대해볼만 하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지올리토가 고전하며 조기강판 당한 가운데 콴트릴은 5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다 해주었다. 그리고 그 흐름은 경기종료때까지 이어지면서 클리블랜드가 8-2 승리를 거뒀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두 팀 선발 모두 전반기 막판 흐름이 좋았던만큼 오늘 경기는 불펜 / 타선의 경쟁력이 상당히 중요해 보인다. 그렇다면 최근 4경기째 무실점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클리블랜드 불펜과 어제 준수한 타격감을 보여준 클리블랜드 타선이 더 우세한 상황이다. 따라서 오늘 경기 역시 클리블랜드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인디언스) 승

◎ 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인디언스) +1.5 핸디 승

◎ 8.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