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7월 24일 필라델피아 vs 시카고컵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7월 24일 필라델피아 vs 시카고컵스

윈티비 0 2370

 



▶ 필라델피아 필리스 (49승 44패 / 잭 휠러 8승 5패, 2.89)

휠러는 직전 토론토와의 경기에서 4.2이닝 6실점을 기록했다. 이 날 구속의 문제는 없었지만 제구가 좋지 않았고 이에 2피홈런을 내어주며 조기강판 되고 말았다. 다만 기본적으로 변화구 제구가 좋지 않은 선수가 아니고 홈에서 5승 2패 1.62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라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반등하는 피칭을 기대할 수 있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시카고 컵스 (36승 57패 / 마커스 스트로먼 2승 5패, 4.69)

스트로먼은 직전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4.1이닝 1실점을 기록했다. 부상 복귀후 2번째 등판이였는데 변화구 제구가 아직까지는 되지 않는 모습이었다. 올 시즌 기본적으로 QS 피칭이 많지 않은 투수인만큼 오늘 QS 피칭을 기대하긴 힘들겠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 결론

어제 필라델피아 선발 깁슨이 무너지면서 4.1이닝만에 조기강판 되었다. 월드컵중계 반면 스틸은 5이닝 1실점 제 몫을 다 해주었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은 필라델피아가 승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일단 필라델피아 선발 휠러의 전반기 피칭은 상당히 인상적이였다. 그리고 오늘 역시 준수한 피칭이 기대되는만큼 시카고 컵스 타선이 어제처럼 득점력을 보여주긴 힘들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오늘 시카고 컵스 선발 스트로먼에게 긴이닝 피칭이 기대되지 않는다. 시카고 컵스 불펜진이 올 시즌 전반적으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경기는 필라델피아가 마운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필라델피아 필리스 승

◎ 시카고 컵스 +1.5 핸디 승

◎ 7.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