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일 토론토 vs 디트로이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8월 1일 토론토 vs 디트로이트

윈티비 0 2471

 

토론토(56승 45패 / 호세 베리오스 7승 4패, 5.20)

베리오스는 직전 세인트루이스와의 경기에서 5.2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지난 경기에 이어 이날도 장타허용이 적진 않았지만 커브와 체인지업의 힘이 꾸준한만큼 최소실점으로 버텨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기본적으로 패스트볼이 나쁜선수가 아닌만큼 오늘 더 준수한 피칭을 기대해봐도 좋겠다. 또한 지난 디트전에서 8이닝 1실점을 기록한 바도 있었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을 전망이다.

디트로이트(41승 61패 / 가렛 힐 1승 2패, 5.57)

가렛힐은 직전 샌디에고와의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빅리그 데뷔 후 4경기째 등판을 가졌는데 패스트볼의 움직임이 좋고 슬라이더 역시 강점을 잘 살리는 모습이였다. 또한 아직 리그타자들에게 낯설기도 하니 충분히 버텨내는 피칭이 가능할 전망이다. 그리고 오늘 불펜운용은 문제없다. 

 

결론

어제 토론토가 5-3 승리를 기록했다. 스트리플링이 4.1이닝 2실점으로 긴이닝은 아니였지만 저실점 피칭을 펼쳐주었고 허치슨은 5이닝 1실점 호투중 발목부상으로 인해 마운들를 내려가고 말았다. 이에 디트가 리드를 점하고 있었는데 불펜 로우가 4실점 해버리면서 토론토가 역전승 달성에 성공했다. 그리고 오늘 4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도 승리는 토론토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가렛 힐이 버텨내는 피칭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긴 하다. 다만 토론토 선발 베리오스를 넘기엔 무리가 있어보이고 이번시리즈 토론토 불펜이 디트에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토론토가 마운드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토론토 승

토론토 -1.5 핸디 승

8.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