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일 뉴욕 양키스 vs 캔자스시티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8월 1일 뉴욕 양키스 vs 캔자스시티

윈티비 0 1746

 

양키스(69승 33패 / 조던 몽고메리 3승 3패, 3.50)

몽고메리는 직전 메츠와의 경기에서 2.1이닝 5실점(4자책)을 기록했다. 이날 투심커맨드가 좋지 않았고 기타 변화구 제구도 좋지 않았다. 다만 앞선 경기들에서 경쟁력있는 피칭을 보여주었고 7월 4경기에서 5이닝이상 3실점 이하의 피칭을 연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었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오늘도 그가 무너질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52구를 던진 슈미트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캔자스시티(39승 62패 / 잭 그레인키 3승 6패, 4.35)

그레인키는 직전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5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포심커맨드가 상당했고 슬라이더와 커터 강점도 문제없이 보여주었다. 직전경기 피칭내용이 좋았다는 점은 긍정적으로 볼만한 요소이지만 올시즌 원정에서 5패 7.38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 따라서 오늘 쉽사리 호투가 기대되지는 않는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28구를 던진 밀스와 44구를 던진 파이암프스는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결론

 

어제 양키스가 8-2 승리를 기록했다. 헤슬리가 고전하고 말았고 수비력도 너무 좋지 않았다. 반면 양키스는 이번시리즈 투타 모두 임펙트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따라서 오늘 경기역시 양키스 사이드로 봐야하는 경기가 되겠다. 캔자스시티 선발 그레인키가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과 몽고메리의 반등가능성, 그리고 양키스 불펜이 완전히 안정감을 되찾았다는 점을 꼭 감안하시기 바란다.

양키스 승

양키스 -1.5 핸디 승

8.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