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8월 1일 샌프란시스코 vs 시카고 컵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MLB】 8월 1일 샌프란시스코 vs 시카고 컵스

윈티비 0 2823

 

 

샌프란시스코(50승 51패 / 카를로스 로돈 8승 6패, 3.18)

로돈은 직전 애리조나와의 경기에서 6이닝 5실점을 기록했따. 이날 피홈런 2개에 무너지고 말았지만 이점을 제외하면 상당히 준수한 피칭을 펼쳤다. 포심의 힘이 좋았고 10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는 저력도 인상적이였다. 또한 올시즌 홈에서 4승1패 2.05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만큼 충분히 호투가 기대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30구를 던진 마르테와 3연투를 펼친 리온이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피더슨은 부상, 에스트라다는 DTD)

컵스(41승 59패 / 아드리안 샘슨 1패, 3.20)

샘슨은 직전 피츠버그와의 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을 기록했다. 싱커, 체인지업을 활용한 맞춰잡는 피칭이 상당히 인상적인데 지난 5월이후 꾸준함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상당히 고무적인 상황!! 피칭흐름이 나쁘지 않은만큼 오늘도 기대가 된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어제 49구를 던진 라이터주니어가 휴식을 취할 전망이다. 

 

 

결론

 

어제 유니스가 4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샌프란시스코가 5-0 리드를 점했지만 이후 불펜이 무너지면서 4-5까지 추격을 당했다. 간신히 승리하긴 했지만 불펜이 무너졌다는 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였다. 그리고 오늘 4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오늘은 시컵스가 승리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로돈이 준수한 피칭을 펼쳐줄것으로 예상되긴한다. 다만 샘슨 역시 피칭흐름이 나쁘지 않은만큼 충분히 준수한 피칭을 펼칠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오늘 경기는 불펜/후반부 경쟁력에서 승부가 날듯한데 이점이라면 후반기 단 5실점만 기록하고 있는 시컵스 불펜이 좀더 유리한 상황!! 반면 샌프란시스코는 오늘 불펜 핵심자원 리온이 출전하기 힘든상황이다. 또한 어제 시컵스가 보여준 추격의 모습도 감안해본다면 오늘 충분히 시컵스 사이드로 월드컵중계 볼만하겠다.

샌프란시스코 패

샌프란시스코 -1.5 핸디 패

7.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