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8월7일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요코하마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J리그】 8월7일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요코하마

윈티비 0 1764

 



● 가와사키 프론탈레 (리그 5위 / 무패승패무)

최근 페이스는 썩 좋지는 않다. 앞선 공식 6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했으며, 해당 1승도 강등권 문턱에 위치한 감바를 상대로 거둔 승리. 앞선 세레소와의 컵대회에서도 후반 막판 실점을 허용하며 다 잡은 승리를 놓쳤다. 리그 순위도 5위까지 추락한 상황.

앞선 원정 맞대결에서는 대등한 경기를 펼쳤으나, 수비 불안으로 인해 4실점이나 허용하며 패했다. 여기에 최근들어서도 역습에 매우 취약한 모습을 보이며 리그 7경기에서 13실점을 허용 중. 특히나, 언급한 맞대결 경기에서도 후반전 급격하게 수비 집중력이 떨어지며 4실점을 허용했는데, 앞서 허용한 14실점 중 11실점을 후반전에 허용할 정도로 최근에도 후반 집중력이 좋지 않은 편(전체의 약 78.5%). 이번 일정도 후반전 실점과 함께 패배 확률이 높겠다.

- 결장자 : 오시마(MF / B급)

● 요코하마 F 마리노스 (마리너스) (리그 1위 / 승무무승패)

컵대회와 리그에서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앞선 일왕배 대회에서도 2부리그 팀에게 패하며 탈락했고, 컵대회 1차전에서도 1-3 패배를 허용했다. 다만, 리그에서는 9경기째 패배가 없는 상황. 2위 가시마에게 승점 8점 앞선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다.

홈, 원정을 가리지 않고 강력한 압박에 이은 빠른 전개의 공격으로 많은 득점을 터뜨리는 중. 원정에서도 경기당평균 2골이 넘는 수치를 유지하고 있다. ‘주력 1선 ’세아라(FW, 최근 7경기 9골 3도움), ‘주력 2선 ’로페즈(FW, 최근 8경기 3골 3도움), 엘베르(FW, 최근 9경기 2골 2도움)와 같은 용병들 뿐만 아니라 최근 동아시안컵에서도 모습을 드러낸 니시무라(FW, 최근 7경기 3골), 미즈누마시(FW, 최근 7경기 2골 3도움)의 활약도 돋보인다. 앞선 맞대결에서도 4골이나 집어넣으며 승리를 따낸 바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득점과 함께 승리가 가능하겠다.

- 결장자 : 료(FW / A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3승 1무 1패 11득점 7실점 (가와사키 우세)

2. 가와사키 이번 시즌 홈 성적 : 10전 7승 1무 2패 (무실점 비율 : 50%, 무득점 비율 : 10%)

3. 요코하마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5승 4무 3패 (무실점 비율 : 17%, 무득점 비율 : 17%)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3-2 (가와사키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5차례 맞대결에서 꾸준히 도합 2골 이상 터져 나왔던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요코하마는 컵대회에서는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리그에서 만큼은 극강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중. 반면, 가와사키는 최근 수비 불안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승리를 따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한국축구중계 특히나 최근 후반전 실점 비율이 매우 높은데, 직전 맞대결에서도 후반전 4실점을 허용한 바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후반전 실점과 함께 승점을 따내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요코하마 승 (추천 o)

[핸디캡 / -1.0] 요코하마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