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8월7일 사간 도스 vs 주빌로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J리그】 8월7일 사간 도스 vs 주빌로

윈티비 0 2968

 



● 사간 도스 (리그 9위 / 패패패무무)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 공식 5경기째 승리가 없는 상황. 일왕배에서도 2부리그 팀에게 패해 떨어졌으며, 리그 순위도 9위까지 내려왔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홈에서의 승리 비율이 더 높은 편이라는 것. 이번 홈 일정에서 분위기를 반전 시킬 필요가 있겠다.

3백과 4백을 시스템을 번갈아 사용하는데, 나름대로 홈에서는 점유율을 유지하며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다. 홈 11경기 8실점. 여기에 겨울에 임대로 데려온 ‘1선 자원 ’카키타(FW, 최근 8경기 3골 1도움)가 최근 들어 좋은 폼을 유지하는 중. 뿐만 아니라 무려 15명의 선수가 득점을 기록하는 등 다양한 득점원을 갖추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 원정에서 실점이 잦은 이와타를 상대로 제 3의 득점원을 통해 충분히 득점을 노릴 수 있겠다.

- 결장자 : 없음

● 주빌로 이와타 (리그 16위 / 패패패패무)

공식 6경기째 승리가 없었으나, 직전 쇼난과의 경기에서 1-0 신승을 거두며 무승 고리를 끊었다. 특히, 여전히 강등권에 위치해 있기는 하지만 리그 꼴찌에서 16위로 올라서며 강등권 탈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다만, 원정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고 있다. 원정 약세를 이어가는 중.

3백과 4백을 병행해서 사용하는데, 어떤 포메이션을 들고 나오더라도 대체로 점유율은 유지하는 타입. 다만, 후방에서 다소 의미 없는 볼 돌리기가 많으며,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득점력도 썩 좋지 못한 편이다. 심지어 원정에서는 11경기 19실점으로 역습을 자주 허용해 실점까지 잦은 상황. 이번 원정 일정에서도 승리 가능성은 낮겠다.

- 결장자 : 타카노(DF / C급), 야마다(MF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2무 2패 4득점 6실점 (이와타 우세)

2. 사간도스 이번 시즌 홈 성적 : 11전 4승 5무 2패 (무실점 비율 : 45%, 무득점 비율 : 36%)

3. 이와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1승 4무 6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45%)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0 (사간도스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6차례 맞대결 경기 중 4경기에서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사간도스의 최근 흐름은 좋지 않지만, 홈에서는 그나마 승리의 비율을 높여가고 있으며, 최근 득점력도 나쁘지 않은 상황. 반면 이와타는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따내긴 했지만 홈 경기였으며, 토트넘중계 이번 시즌 원정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할 정도로 약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일정도 약세가 이어질 예정. 사간도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사간도스 승 (추천 o)

[핸디캡 / -1.0] 사간도스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