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8월13일 지바롯데 vs 니혼햄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PB】 8월13일 지바롯데 vs 니혼햄

윈티비 0 1177

 



 

 

8월13일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 NPB 일본 야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5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인데, 지바롯데의 홈에서 진행이 되는 경기입니다.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 두 팀은 퍼시픽리그에 속해있는데, 지바롯데는 5위를 기록하고 있고 닛폰햄은 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 두 팀의 최근 상대전적에서는 닛폰햄이 좀더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다가, 최근 지바롯데의 컨디션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지바롯데는 8월11일 경기 기준으로 4연패를 기록하고 있는데, 여전히 타선에서 기복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소프트뱅크와의 경기에서도 모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마틴이 홈런을 기록하기는 했지만 불펜진에서 소프트뱅크의 타선을 틀어막지 못했습니다.

닛폰햄은 최근 4경기에서 패배를 하지 않고 있는데, 이전보다 안정적인 마운드를 선보이고 있는데다가 무엇보다 퍼시픽리그 1위인 세이부를 상대로 좋은 컨디션을 보였기 때문에 사기는 올라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닛폰햄 또한 세이부의 마운드에 상당히 고전하기는 헀지만, 닛폰햄의 이마가와가 홈런을 기록하면서 활약을 헀기 때문에 가까스로 승리를 기록할 수 있었습니다. 닛폰햄 또한 최근 세이부를 상대로 타선에서 기복을 보이기는 했지만, 지바롯데보다는 좋은 흐름을 타고 있기때문에 이번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 겨기는 닛폰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닛폰햄 승 / 기준점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