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8월15일 강원FC vs 수원FC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K리그1】 8월15일 강원FC vs 수원FC

윈티비 0 1924

 


 

 

8월15일 강원 수원FC K리그1 한국 프로축구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6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강원이 홈에서 수원FC를 맞이하게되는 경기입니다. 강원은 7위를 기록하고 있고 수원FC는 6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강원 수원FC 두 팀의 접전이 예상이 되는 경기입니다.

강원은 최근 대구를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는데, 최근경기에서는 수비적인 전술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경기에서는 4개의 슈팅과 1개의 유효슈팅만을 기록헀는데, 하나의 유효슈팅만으로도 득점을 기록하면서 좋은 결정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강원 수원FC 경기에서도 3-4-3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다소 수비적인 전술을 활용하면서 역습을 노릴것으로 보이는데, 이정협이나 양현준의 컨디션이 좋은 만큼, 이번 강원 수원FC 경기에서도 득점을 노릴수는 있겠습니다.

수원FC는 최근 전북에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고전하게 되었는데, 무릴로나 라스, 이승우가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공격력에서는 좋지 못했습니다. 중원에서 전북에 밀리면서 높은 공격력을 보이지 못했는데, 이번 강원 수원FC 경기에서도 강원의 수비력에 다소 고전할것으로 보입니다. 수원FC가 공격력적인 측면에서는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지만, 수비력에서는 여전히 부진하고 강원FC는 수비력에서 반대로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 있기떄문에 이번 강원 수원FC 경기는 양팀의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무승부 / 2.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