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8월15일 김천상무 vs FC서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K리그1】 8월15일 김천상무 vs FC서울

윈티비 0 2685

 


 

 

8월15일 K리그1 한국 프로축구 김천 FC 서울 경기가 예정이 되어있습니다. 이번경기는 오후 7시에 시작이 되는 경기로서, 김천 상무가 홈에서 FC 서울을 맞이하게 되는 경기입니다. 김천상무는 10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이고 FC 서울은 8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인데 김천 FC 서울 두 팀의 전력에서는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김천은 최근 성남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전력적으로는 상당히 좋은 컨디션을 보였는데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면서도 공격적으로 나왔습니다. 조규성이 포문을 열었고, 특히 명준재가 미드필더로 나와서 멀티득점을 기록했는데, 이번 김천 FC 서울 경기에서도 조규성을 비롯해서 공격력적인 측면에서는 큰 문제를 보이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FC 서울은 최근 제주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면서 공격적으로 나왔던 FC 서울이었으나, 득점은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전방에서는 4-1-4-1 포메이션을 사용하면서 일류첸코를 중심으로 득점을 노렸는데, 그간 좋은활약을 펼쳤던 일류첸코가 다소 부진헀고, 나상호나 팔로세비치의 득점력 또한 좋지는 못했습니다. 이번 김천 FC 서울 경기에서도 중원에서 기성용을 중심으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할수는 있겠으나, 결정력에서는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이번 김천 FC 서울 경기는 김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김천 상무 승 / 2.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