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챔피언스리그] 8월17일 보되글림트 vs 디나모자그레브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UEFA챔피언스리그] 8월17일 보되글림트 vs 디나모자그레브

윈티비 0 2976

 

 

● FK 보되 / 글림트 (노르웨이 리그 2위 / 승승승무승)

지난 시즌 리그 우승팀이며,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토너먼트에도 진출하며 이변을 일으켰다. 이번 시즌에는 리그 2위를 차지하고는 있으나, 챔피언스리그 예선에서 어렵지 않게 이번 라운드까지 올라왔다.

특히나, 확실한 컨셉을 보유하고 있다. 강력한 전방 압박과 동시에 볼을 탈취하게 되면 빠른 전개의 공격으로 득점을 노린다. 이러한 패턴으로 최근 공식 7경기에서 32골을 기록할 정도의 가공할만한 득점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그 홈 경기에서 무득점률 0%를 자랑한다. 특히나, '주력 1선' 펠레그리노(FW, 최근 4경기 5골 2도움)의 폼이 매우 좋은 상태. D자그레브도 최근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으므로 이번 홈 일정도 멀티 득점 이상이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솔바켄(FW / B급), 페트(MF / C급), 하이킨(GK / Aㄱmㅂ)

● GNK 디나모 자그레브 (크로아티아 리그 1위 / 승승무승승)

명실상부한 크로아티아 리그 최강의 전력. 5시즌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시즌도 초반 무패 행진을 달리며 압도적인 리그 1위를 기록 중이며 챔피언스리그 예선에서도 승승장구 하고 있다.

다만, 최근 불안한 수비가 눈에 띈다. 앞선 공식 5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하고 있으며, 여기에 리그 원정 경기에서도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중. 세리에A 출신으로 기대를 모았던 '신입 수비수' 수탈로(DF)는 아직까지 리그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으며, 기존의 로리센(DF)과 페리치(DF)도 불안한 수비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보되/글림트가 홈에서 강력한 득점력을 바탕으로 좋은 경기력을 뽐내고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다.

- 결장자 : 없음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0전 0승 0무 0패 0득점 0실점 (전적 없음)

2. 보되/글림트 이번 시즌 홈 성적 : 9전 5승 4무 0패 (무실점 비율 : 33%, 무득점 비율 : 0%)

3. D자그레브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2전 1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1-0 (보되/글림트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보되/글림트는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도 강력한 압박 시스템에 이은 뛰어난 득점력으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D자그레브도 크로아티아 리그의 강팀이지만, 원정에서는 다소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최근 꾸준히 실점을 허용할 만큼 수비가 불안한 상태. 보되/글림트의 승리가 예상된다. 양 팀의 최근 공식 5경기 중 4번의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 가능성도 매우 높겠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보되/글림트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