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챔피언스리그] 8월17일 코펜하겐 vs 트라브존스포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UEFA챔피언스리그] 8월17일 코펜하겐 vs 트라브존스포르

윈티비 0 1264

 

 

● 코펜하겐 (덴마크 리그 8위 / 승승패승패)

지난 시즌 '2위' 미트윌란을 승점 6점차로 따돌리고 3년만에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나, 소럽 감독은 팀을 맡은 2020년 이후 꾸준히 조직력을 만들어 왔고, 지난 그 노력이 시즌 빛을 발했다. 다만, 이번 시즌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을 겪으며 8위에 머물러 있는 상태.

챔피언스리그 예선 진출로 인해 재정적 수입을 얻었고, 선수 보강까지 알차게 하고 있다. 다만, 새롭게 영입한 골키퍼 라이언(GK)을 포함해 주력 전력 6인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 특히나 수비 쪽 전력 누수가 매우 크다. 최근 좋지 못한 수비력에 엎친 데 덮친 격인 셈. 트라브존스포르가 개막 후 꾸준히 득점을 터뜨리고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다.

- 결장자 : 싱(FW / C급), 그라바라(GK / A급), 보일센(DF / A급), 다라미(FW / A급), 라이언(GK / B급), 코콜라바(DF / A급), 안케르센(DF / A급)

● 트라브존스포르 (터키 리그 2위 / 패패승승승)

지난 시즌 '2위' 페네르바체를 승점 8점차로 따돌리며 터키리그 우승을 차지한 전력. 무려 38년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대 이변을 일으켰다. 슈퍼컵 4-0 대승을 포함해 시즌 초반 3연승을 달리며 기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나 지난 시즌에 선보였던 인상적인 수비력을 이번 시즌 초반에도 유지하는 중. 지난 시즌 리그 평균 0점대의 실점률을 자랑했고, 이번 시즌 공식 3경기에서도 모두 무실점을 기록 중이다. 기존의 '베테랑 센터백' 휴고(DF)에 더해 '신입생' 덴스윌(DF)도 팀에 합류하자마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여기에 터키 A대표팀 소속의 차키르(GK)도 경기당 2.5개의 세이브를 기록하며 최후방을 든든히 지키고 있다. 이번 일정도 최소 1실점 내외로 틀어막은 후 승리까지 가능하겠다.

- 결장자 : 비스카(FW / A급), 함식(MF / A급), 투르크멘(DF / B급)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1 (코펜하겐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트라브존스포르의 최근 리그 두 경기 모두 언더(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한다면 언더(2.5 기준)의 가능성도 높겠다. 또한 코펜하겐은 지난 시즌 덴마크 리그 우승을 차지한 전력이지만, 시즌 초반 패배를 거듭하며 중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여기에 전력 누수까지 많은 상태. 반면 트라브존스포르는 지난 시즌 우승의 기세를 이어 이번 시즌 초반 3경기에서도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다. 특히나 3경기 모두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수비력이 인상적이다. 이번 일정도 트라브존스포르의 승리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트라브존스포르 승 (추천 o)

[핸디캡 / -1.0] 트라브존스포르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