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8월20일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감바 오사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J리그】 8월20일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감바 오사카

윈티비 0 2594

 


● 산프레체 히로시마 (리그 5위 / 패승승승승)

최근 페이스가 좋다. 앞선 공식 4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두고 있으며, 홈에서도 나름 성적이 좋은 편. 리그에서도 치열한 3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특히, 꾸준한 득점력이 강점. 최근 공식 8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언급한 4연승 동안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 중. 이번 시즌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던 '1선 용병' 벤 칼리파(FW, 최근 2경기 2골)가 2경기 연속 득점을 터뜨리고 있으며, '핵심 중원' 낫소다(MF, 최근 4경기 1골 2도움)도 뛰어난 왼발 킥력으로 공격을 지원하고 있다. 감바도 최근 수비가 매우 불안한 팀이다. 이번 일정도 필히 득점이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아유카와(FW / C급), 히가시(DF / B급), 시오타니(DF / A급)

● 감바 오사카 (리그 17위 / 패패패무패)

최근 흐름은 최악이다. 앞선 공식 7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있는 중. 순위도 강등권인 17위로 쳐져 있는 상태다. 이러한 흐름이 지속된다면 시즌 막판에는 강등의 가능성도 있겠다.

3백을 바탕으로 경기 운영을 펼치지만, 수비 숫자를 많이 두는 것 치고는 실점이 매우 많은 편. 앞선 리그 5경기에서 10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특히, '좌-우 윙백'이 지나치게 높게 올라가고 있는데, 이로 인해 수비 뒷공간을 자주 허용하고 있으며, 중원의 다완(MF)과 오쿠노(MF)가 확실하게 커버하지 못하고 있는 형태. 산프레체도 측면 공격에 강점을 지닌 전력이므로, 이번 일정에서 실점 가능성이 매우 높겠다.

- 결장자 : 다카시(FW / C급), 후쿠다(MF / B급), 야마모토(MF / B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3득점 6실점 (감바 우세)

2. 산프레체 이번 시즌 홈 성적 : 13전 7승 3무 3패 (무실점 비율 : 46%, 무득점 비율 : 15%)

3. 감바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1전 2승 3무 6패 (무실점 비율 : 18%, 무득점 비율 : 36%)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z] 2-0 (산프레체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감바의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 산프레체도 3경기 연속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산프레체는 최근 꾸준한 공격력을 앞세워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특히나, '1선 용병'의 마수걸이 골이 드디어 터졌으며, 기세를 살려 연속골을 기록 중. 반면 감바는 최근 매우 불안한 수비로 인해 성적도 나지 않고 있다. 좌-우 측면 윙백들이 지나치게 높게 올라가 뒷공간을 자주 허용하는 것이 문제. 이번 일정도 산프레체의 승리가 예상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 (추천 o)

[핸디캡 / -1.0]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