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edevisie】 8월21일 발베이크 vs 페예노르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Eredevisie】 8월21일 발베이크 vs 페예노르트

윈티비 0 1270

 


 

 

● RKC 발베이크 (리그 8위 / 패패무무무)

2019-2020시즌 승격한 이후 아슬아슬하게 1부리그에 잔류하고 있는 전력. 이번 시즌을 앞두고 프리시즌에서도 단 1승도 거두지 못했으며, 리그 개막전 무승부를 포함해 2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다.

5백을 기반으로 경기 운영을 펼치지만, 꾸준히 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특히나, ‘좌-우 윙백은 ’지속적으로 높은 위치까지 오버래핑을 시도하고 있는데, 그만큼 해당 전력들의 뒷공간이 자주 열리는 편. 여기에 3백의 중심을 맡고 있는 아데워예(DF)는 경험이 부족한 신예로, 수비진 리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추가적으로, 지난 시즌에도 겪었던 후반 집중력 문제점은 이번 시즌도 나타나고 있는 중. 앞선 두 경기에서 모두 후반전에 실점을 허용하며 무승부를 거뒀다. 페예노르트도 개막전 경기에서 후반전에 3골을 몰아친 바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필히 실점을 허용할 것으로 보인다.

- 결장자 : 없음

● 페예노르트 로테르담 (리그 6위 / 패승패승무)

꾸준히 리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네덜란드 리그의 강호. 지난 시즌에는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결승에도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다만, 직전 헤렌벤과의 경기에서는 0-0 무승부를 거두는 등 다소 기복 있는 패턴은 여전하다.

득점력에도 기복이 있는 모습. 개막전에서는 무려 5골을 기록하는 파괴력을 보여줬으나, 직전 경기에서는 무려 11개의 유효슈팅을 쏘아 올렸지만 단 1골도 넣지 못했다. 그래도 공격 작업 자체에는 큰 문제가 없는 모습. 기존의 '신예' 월마르크(FW, 최근 2경기 1골)와 '신입 전력' 다닐로(FW, 최근 2경기 2골), 쉬만스키(FW, 최근 2경기 2도움), 딜로순(FW, 최근 2경기 1골)과 같은 앞 선 공격 자원들이 나름대로 유기적인 플레이를 통해 좋은 찬스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나, 발바이크를 상대로는 최근 5차례 경기에서 모두 멀티 득점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므로 이번 일정도 멀티 득점이 충분히 가능하겠다.

- 결장자 : 위퍼(MF / A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2무 3패 6득점 12실점 (페예노르트 우세)

2. 발바이크 이번 시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페예노르트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0-3 (페예노르트 승)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5차례 맞대결 중 4번의 다득점 페이스가 나온 점까지 추가한다면 오버(3.5 기준) 확률도 높겠다. 또한 발바이크는 시즌 초반 수비적인 문제점이 드러나며 좀처럼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중. 특히나, 후반전 집중력 저하는 시즌 초반부터 나타나고 있다. 반면 페예노르트는 개막전 경기에서 후반전 세 골을 몰아치는 저력을 보여줬으며, 최근 5차례 맞대결에서도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하며 패배하지 않았다. 이번 일정도 페예노르트가 멀티 득점 이상을 터뜨릴 가능성이 높겠다. 핸디캡 승리(H+1.0)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페예노르트 승 (추천 x)

[핸디캡 / +1.0] 페예노르트 승 (추천 o)

[핸디캡 / +2.5] 발베이크 승 (추천 x)

[언더오버 / 3.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