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iga】 8월21일 셀타비고 vs 레알마드리드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Laliga】 8월21일 셀타비고 vs 레알마드리드

윈티비 0 1306

 


 

 

● 셀타 비고 CF (리그 9위 / 패무무패무)

꾸준히 중위권에 머무르는 전력. 다만, 프리시즌에서 1승도 거두지 못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결국 에스파뇰과의 홈 개막전에서 먼저 2골을 넣었지만, 후반 뒷심 부족으로 따라잡혀 승점 1점밖에 따내지 못했다.

특히, 언급한 후반전 집중력 부족은 지난 시즌에도 꾸준히 문제점으로 꼽혔던 것이기 때문에 더더욱 아쉬운 상황. 시즌 초반부터 개선되지 않은 상태다. 임대로 데려온 누네즈(DF)는 기존의 수비진들과 아직 호흡이 맞지 않는 모습이며, 셀타비고 특유의 수비 라인까지 끌어 올리는 공격적인 기조로 뒷공간을 자주 허용했다. 여기에, 이번 일정에서는 레알마드리드의 뛰어난 공격을 틀어막기 위해 원 톱 체제로 경기 운영을 할 공산이 큰데, 원 톱으로 출격 예정인 아스파스(FW)는 어느덧 ‘35세로 ’속도전에 능한 전력이 아니다. 이번 일정도 승리 가능성은 낮겠다.

- 결장자 : 니에토(DF / C급), 마르토스(DF / C급)

● 레알 마드리드 CF (리그 5위 / 패무승승승)

역시 유럽 최강의 팀 답게 시즌 초반 공식 2경기에서 2연승을 기록 중. 직전 경기에서 승격 팀 알메리아의 기세에 눌려 선제 실점을 허용했으나, ‘강팀의 조건을 ’갖춘 팀 답게 역전에 성공하며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다양한 공격 패턴을 갖춘 것이 가장 큰 강점. 기본적으로 ‘비-벤 라인의 ’비니시우스(FW), 벤제마(FW)의 개인 드리블, 패스 네트워크를 통한 공격이 매우 위협적이며, 여기에 미드필더들의 중거리 슈팅 능력, 코너킥과 프리킥까지 세트피스 상황에서도 꾸준히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다. 여기에 직전 경기에서 슈퍼컵의 여파로 인해 핵심 전력들에게 휴식을 부여했다. 이번 일정에서는 알라바(DF, 직전 경기 1골), 모드리치(MF), 카세미루(MF)와 같은 핵심 전력들이 모두 선발 출전할 예정. 셀타를 상대로 어렵지 않게 승리를 따낼 가능성이 높겠다.

- 결장자 : 없음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0승 1무 4패 8득점 14실점 (레알마드리드 우세)

2. 셀타비고 이번 시즌 홈 성적 : 1전 0승 1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3. 레알마드리드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전 1승 0무 0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0%)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양 팀의 최근 3차례 맞대결 모두 오버(2.5 기준)가 나온 점을 고려하면 이번 일정도 오버(2.5 기준)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레알마드리드는 명실상부한 유럽 최강의 팀으로, 시즌 초반에도 뛰어난 경기력을 보여주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반면 셀타비고는 후반 집중력 문제가 전혀 개선되지 않은 상태이며, 수비진의 조직력도 온전치 못하다. 최근 상대 전적에서도 레알마드리드가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이번 일정도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레알 마드리드 승 (추천 o)

[핸디캡 / +1.0] 레알 마드리드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