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8월20일 요미우리 vs 한신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PB】 8월20일 요미우리 vs 한신

윈티비 0 2222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가 오는 토요일(8/20) 14:00 요미우리의 홈 구장인 도쿄 돔 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 타이거스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3연전 가운데 두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 타이거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요미우리는 요코하마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3:7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메르세데스가 5이닝동안 4피안타 4탈삼진 3실점의 효과적인 피칭을 보였지만 승리와 인연을 맺지는 못했으며 이어 등판한 3명의 구원진에서도 4실점으로 무너지고 말았는데요 이번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에서도 우선 마운드에서 밸런스를 잡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사카모토와 나카타가 각각 1안타 1타점을 기록햇으며 마루도 1타점을, 요시카와와 오시로가 각각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한신도 야쿠르트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2:4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이토가 8이닝동안 5피안타(2피홈런) 12탈삼진 4실점으로 모든 이닝을 책임졌으나 타선과의 밸런스가 맞지 않으며 완투패를 당하고 말았는데요, 타선에서는, 사토가 1안타(1홈런) 2타점을 기록했으며 시마다와 야마모토 테이블세터진에서도 2안타를 합작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한신이 8연패를 당하며 시즌초반의 부진과 같은 현상을 겪고 있는데요 타선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마운드의 분전을 무색하게 만들고 있는데 이번 요미우리 자이언츠 한신 타이거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상대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요미우리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요미우리 승 / 기준점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