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 8월20일 주니치 vs 야쿠르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PB】 8월20일 주니치 vs 야쿠르트

윈티비 0 1692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주니치 드래건스 야쿠르트 스왈로스의 경기가 오는 토요일(8/20) 14:00 주니치의 홈 구장인 반테린 돔 나고야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주니치 드래건스 야쿠르트 스왈로스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3연전 가운데 두번재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주니치 드래건스 야쿠르트 스왈로스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주니치는 히로시마와의 원정경기에서 연장까지 가는 치열할 접전을 펼쳤지만 0:1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다카하시가 7이닝동안 2피안타 10탈삼진 무실점의 위력적인 피칭을 선보였으나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이어 등판한 로드리게스를 포함한 5명의 구원진에서도 1실점으로 틀어 막았으나 타선의 침묵으로 승리를 챙기지 못했는데요 그러나 이번 주니치 드래건스 야쿠르트 스왈로스의 경기에서도 마운드에서는 중심을 잡아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비시에도가 멀티히트를 기록했으며 히라타와 아베가 각각 1안타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였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야쿠르트는 한신과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안정적인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4:2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다카하시가 6이닝동안 5피안타(1피홈런) 5탈삼진 2실점의 피칭을 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어 등판한 쿠보를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안정감을 보였는데요 타선에서는, 무라카미가 1안타(1홈런) 3타점의 활약을 보였으며 시오미와 야마다 테이블세터진에서도 3안타 1타점을 합작하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주니치가 2연패에, 그러나 야쿠르트는 3연승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주니치 드래건스 야쿠르트 스왈로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전체적인 팀 투타의 밸런스에서 상대적으로 우위를 보이고 있는 야쿠르트가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승 / 기준점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