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EFL] 11월 9일 AFC 본머스 vs 에버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잉글랜드EFL] 11월 9일 AFC 본머스 vs 에버턴

윈티비 0 1617

 e5c1b37a11bee1260222dbbd0d120ff8_1667902012_1159.jpg

AFC 본머스

본머스는 노리치시티를 잡고 3라운드에 올라왔다. 본머스는 지난 주말 리즈와의 원정에서 다 잡았던 경기를 놓쳤다. 타버니에의 동점골에 이어 빌링과 솔란케의 연속골이 나오며 2골차로 앞서간 경기에서 3골을 더 내주며 패배했다. 너무 일찍 수비적으로 전환하며 샴페인을 터트린 것이 아쉬웠다. 그래도, 부진하던 공격진에서 골이 나온 것은 분명 의미가 있다. 이번 일정은 잘하는 홈이기에 더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다.

에버턴 (에버튼) FC

에버턴은 하부리그 팀을 잡고 올라왔다. 에버턴은 다시 주춤하고 있다. 지난 주말 레스터시티를 상대로는 홈에서 완패했고 최근 4경기에서 3차례나 무득점에 그쳤다. 원정에서는 3경기 연속 득점이 없는데, 칼버트르윈과 무파이 등 스트라이커 포지션의 마무리가 되지 않고 있고 그레이의 돌파도 다소 아쉽다. 그래도, 오나나와 게예가 버티는 중원 경기력은 나쁘지 않다. 

 

 

언더를 가져간다. 선제골 허용에 대한 압박이 큰 경기이기에 수비적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이다. 접전이 유력하다. 본머스가 홈의 이점이 있지만 오나나와 게예 등 에버턴의 투볼란치가 레르마와 빌링이 이끌 상대팀의 공격 전개를 경기 내내 괴롭힐 수 있다. 전력적으로 무게의 추가 기울지 않기에 중원에서 두 팀이 경기 내내 접전을 가져갈 것이다. 90분 내로 승부가 나지 않을 경기다. 무승부를 가져가야 한다.

 

무승부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