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1일 뉴욕 닉스, vs 밀워키 벅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1일 뉴욕 닉스, vs 밀워키 벅스

윈티비 0 2079

 9cf02d2afa9336651c5e8ad3ab02a327_1669793603_6334.jpg

뉴욕 닉스


뉴욕닉스는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백투백 경기를 치루게 된다. 랜들이 36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였다. 바렛과 브런손이 16득점씩을 기록하며 활약을 보였다. 무엇보다 가비지 경기가 되었기에 부상을 안고있는 브런손의 출전시간을 조절해 주었다는점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랜들의 야투 흐름이 좋았다는점도 홈 경기를 치루는만큼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벤치전력의 기복은 여전히 부담이기는 하지만 뉴욕닉스도 홈 경기에서 오펜스 흐름이 좋다는점은 기대요소가 될 수 있겠다. 백투백 경기인만큼 경기 후반부 흐름에서는 부담이 될 수 있다.




밀워키 벅스


밀워키는 직전 댈러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아테토쿰포가 30득점 11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알렌도 7개의 3점을 터트리며 25득점으로 활약을 보였다. 알렌이 외각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은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여전히 미들턴이 결장하는 상황이라는점은 부담이다. 하지만 로페즈도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만큼 밀워키의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벤치에서 포티스의 활약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는점도 기대요소가 될 수 있을만한 부분이다. 할리데이의 디펜스 능력 또한 이번 경기 좋은 흐름을 가져갈만한 부분이다.




뉴욕 닉스 vs 밀워키 벅스 총평


뉴욕으로서는 백투백 경기를 치룬다는점이 이번 경기에서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뉴욕이 홈 경기에서는 확실히 오펜스 흐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밀워키도 최근 알렌의 3점이 살아났다. 할리데이와 아테토쿰포의 활약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밀워키 벅스 승


226.5 오버




#NBA, #12월1일, #뉴욕 닉스, #밀워키 벅스, #농구분석, #농구중계, #NBA농구중계, #NBA농구분석, #NBA분석, #NBA중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