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1일 브루클린 네츠 vs 워싱턴 위저즈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1일 브루클린 네츠 vs 워싱턴 위저즈

윈티비 0 1963

 a4317b96b1fdce400361ade0244cbc25_1669793982_5864.jpg

 


브루클린 네츠


브루클린은 직전 올랜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2연승으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직전 경기에서 시몬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부분은 다소 아쉽다. 최근 시몬스를 빅맨으로 활용한 부분이 좋았고 포워드라인이 좋은 팀을 상대하기에 부담이 될 수 있다. 듀란트가 45득점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었다.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감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어빙의 복귀로 인하여 백코트진의 흐름도 좋은 모습을 보인다. 시몬스가 결장하는만큼 해리스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필요성이있다. 커리의 야투 흐름이 최근 살아난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겠다. 브루클린으로서는 디펜스 리바운드 부분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만큼 디펜스 리바운드 부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것이 중요해 보인다.




워싱턴 위저즈


워싱턴은 직전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포르징기스가 41득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어 주었다. 포르징기스가 앞선 몇경기 기복을 보였기에 직전 경기 흐름은 상당히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쿠즈마가 23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인 부분에서도 기대요소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쿠즈마가 이번 경기 매치업을 감안한다면 부담이 될 가능성이 높기에 디펜스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다. 브레들리빌이 활약을 보이기 좋은 경기라는점은 기대요소이다. 다만 워싱턴이 원정 경기에서는 오펜스 기복을 보인다는점에서 이번 경기도 문제가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브루클린 네츠 vs 워싱턴 위저즈 총평


브루클린은 포워드라인이 좋은 팀을 상대한다는점은 부담이 될 수 있다. 다만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은 듀란트가 매치업상 안정적인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는점이다. 워싱턴도 상대 인사이드를 공략할 가능성은 높다. 하지만 원정 경기에서의 기복은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루클린 네츠 승


224.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