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1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멤피스 그리즐리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1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멤피스 그리즐리스

윈티비 0 3346

 1d75eab9a4520ebbd214f102ee59c977_1669794220_5209.jpg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미네소타는 직전 워싱턴과의 경기에서 패하며 3연패에 빠지게 되었다. 직전 경기에서 타운스가 부상으로 이탈하는 악재가 겹친 부분도 부담이다. 타운스가 차지하는 비중을 감안한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큰 부담이 이어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러셀이 17득점으로 분전하였지만 러셀은 최근 기복을 보인다. 그나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은 에드워즈의 흐름이 좋다는점이다. 디펜스적인 약점을 가지고있지만 에드워즈가 홈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인다는점에서 안정감을 보여줄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고버트의 디펜스 능력도 인사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다만 타운스의 빈자리가 승부처에서는 큰 부담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멤피스 그리즐리스


멤피스는 직전 뉴욕닉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모란트가 27득점 10리바운드 1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트리플더블의 활약을 보여주었다. 모란트의 흐름이 좋다는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베인이 이탈한 상황에서 3점 흐름의 기복은 다소 아쉽다. 하지만 잭슨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점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잭슨이 매치업상 우위를 가져갈 가능성이 높다는점도 기대요소이다. 벤치에서 알다마와 클라크 라라비아의 활약 또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겠다. 벤치에서의 활약이 이어진다면 원정 경기이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멤피스 그리즐리스 총평


미네소타는 타운스가 이탈한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홈 경기라는점은 나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지만 그 이상을 끌어내기는 쉽지 않아보인다. 멤피스는 모란트가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다. 브룩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는점은 부담이지만 잭슨과 모란트의 안정감은 충분히 기대요소이다.




멤피스 그리즐리스 승


231.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