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1일 피닉스 선즈 vs 시카고 불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1일 피닉스 선즈 vs 시카고 불스

윈티비 0 2309

 a4317b96b1fdce400361ade0244cbc25_1669794458_2319.jpg

피닉스 선즈


피닉스는 직전 새크라멘토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부커가 44득점 8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어 주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에이튼 또한 17득점 12리바운드로 활약을 보였다. 에이튼이 오펜스적으로 좋은 모습을 최근 보여준만큼 홈 이점을 살려내기 충분해 보인다. 크리스폴이 이탈한 이후 쿼터별 기복을 보인다는점은 다소 아쉽다. 특히 턴오버가 중요한 순간 나오고 있기에 박빙의 승부들이 이어지고 있다.이번 경기에서도 이는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이다. 벤치에서 리가 3점 부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샤메트의 3점도 기대요소가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홈 경기에서 안정감을 보이는만큼 부커를 중심으로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시카고 불스


시카고불스는 직전 유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드로잔이 26득점을 기록하며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드로잔의 컨디션이 좋다는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라빈도 20득점으로 활약을 보였다. 시카고불스는 핵심 선수들의 흐름이 나쁘지 않지만 팀적으로는 쿼터별 기복이 심하다. 백코트진의 디펜스 부담이 가중되는 경기라는점에서 이번 경기도 기복을 보일 수 있다. 부상여파가 있었던 카루소가 정상적으로 출전이 가능하다는점은 상당히 반갑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벤치전력의 흐름이 좋은것은 아니다. 포워드라인도 드로잔은 활약을 보이지만 4번 포지션은 다소 부담이다. 다만 스트레치형 빅맨인 부세비치의 활용도가 증가할 수 있다는점은 기대요소가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피닉스 선즈 vs 시카고 불스 총평


피닉스가 홈 경기를 치루는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시카고불스는 기복을 보이기는 하지만 드로잔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최근 피닉스의 흐름을 감안한다면 박빙의 승부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시카고 불스 +5.5 승


224.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