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4일 뉴욕 닉스 vs 댈러스 매버릭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4일 뉴욕 닉스 vs 댈러스 매버릭스

윈티비 0 6046

 ea1216571bd4a411d71fb8fda5e9829d_1670050489_9459.jpg

뉴욕 닉스


뉴욕닉스는 직전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패하였다. 바렛이 26득점을 기록하며 활약을 보였고 로빈슨이 15득점 20리바운드로 활약을 보였다. 핵심 선수들의 흐름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벤치에서의 흐름은 매우 좋지 못하였다. 또한 팀적으로 3점 부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인 부분도 부담이다. 뉴욕닉스가 홈 경기에서는 생산력이 좋은 모습을 이번시즌 보여주었지만 앞선 경기 흐름은 좋지 못하였다. 브런손이 친정팀을 상대하는만큼 활약을 보일 가능성은 충분하다. 바렛의 야투 흐름이 살아난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다만 백코트진의 디펜스 부담은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벤치에서 퀵클레이가 다시한번 부진한 모습을 보인 부분이 부담이다. 포니에는 출전하지도 못하는 상황인만큼 뉴욕닉스는 벤치전력의 생산력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댈러스 매버릭스


댈러스는 직전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서 연장 승부  끝에 패하였다. 상당히 많은 자유투를 놓친것이 팀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돈치치가 35득점 10어시스트를 기록하기는 하였지만 승부처에서의 활약은 다소 아쉬웠다. 하더웨이가 6개의 3점을 터트렸지만 연장전에서 결정적인 3점을 놓치는 모습을 보였다. 우드가 25득점으로 활약을 보인 부분은 반갑다. 댈러스가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있다. 생산력에서의 기복이 가장 아쉽다. 다만 직전 경기에서 3점 흐름은 좋은 모습을 보였다. 하더웨이와 돈치치의 3점 흐름이 이어진다면 충분히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벤치에서 우드의 활약과 클레버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점도 기대요소가 될 수 있을만한 부분이다.




뉴욕 닉스 vs 댈러스 매버릭스 총평


뉴욕닉스가 홈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는것은 사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생산력에서는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벤치전력의 문제점은 여전히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댈러스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는 큰 부담이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다만 댈러스가 직전 경기 3점 흐름이 살아난 부분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댈러스 매버릭스 승


226.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