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4일 LA 클리퍼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4일 LA 클리퍼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윈티비 0 1501

 62f0b15d455e4ccd0b8121aeaa460815_1670050640_9776.jpg

LA 클리퍼스


LA클리퍼스는 직전 유타와의 경기에서 패하였다. 전체적으로 스타팅들의 경기력이 좋지 못하였다. 모리스와 만이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벤치에서 존월의 활약이 이어진 부분은 나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하지만 부담은 폴조지와 레너드가 이탈한 빈자리이다. 포워드라인에서의 문제점이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다. 벤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던 포웰이 이번 경기에서도 결장한다는점도 문제가 될 수 있다. 디펜스가 좋지 못한 팀을 상대하는 부분은 그나마 생산력에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의 흐름이 좋았고 홈 경기에서 디펜스적으로 집중력을 보여준 부분도 나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LA클리퍼스로서는 레지잭슨의 생산력과 포워드라인의 디펜스 부분이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크라멘토 킹스


새크라멘토는 직전 인디애나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3연패에서 탈출을 하였다. 스타팅 전원이 두자리수 득점을 기록하며 활약을 보였다. 특히 반스가 22득점을 기록하며 안정감을 보여준 부분이 반갑다. 폭스도 19득점 6어시스트로 안정적인 활약을 보여주었다. 벤치에서는 몽크가 활약을 이어갔는데 데이비스의 뜬금 활약도 좋은 흐름으로 이어졌다. 새크라멘토가 앞선 원정 경기에서 2경기 모두 생산력이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 부분은 부담이다. 폭스가 디펜스 부담이 가중되는 부분도 부담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폭스의 득점 생산력과 최근 활약이 좋은 사보니스의 안정감이 이어질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몽크와 미첼이 이끄는 벤치 전력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LA 클리퍼스 vs 새크라멘토 킹스 총평


LA클리퍼스는 핵심 선수들의 결장이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지는만큼 부담이 될 수 있다. 다만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은 홈 경기에서는 디펜스적인 집중력을 보여준다는점이다. 새크라멘토는 원정 경기에서 최근 좋지 못하였다. 하지만 새크라멘토가 직전 경기 보여준 생산력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벤치전력에서도 새크라멘토가 충분히 해볼만한 경기이다.




새크라멘토 킹스 승


225.5 언더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