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4일 샬럿 호네츠 vs 밀워키 벅스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4일 샬럿 호네츠 vs 밀워키 벅스

윈티비 0 1935

 d6534dea2e29e534315eae0e44943fce_1670050777_5874.jpg

샬럿 호네츠


샬럿은 직전 워싱턴과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승리를 가져갔지만 벌어진 점수차를 추격당하며 어려운 마무리를 하였다는점은 백투백 경기를 치루는만큼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이다. 로지어가 25득점으로 활약을 보였고 워싱턴도 21득점으로 활약을 보였다. 팀적으로 3점 흐름이 좋았다는점은 홈으로 이어지는 경기인만큼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직전 경기 턴오버가 줄어든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하지만 샬럿의 야투 기복은 매 경기 이어지는 흐름이다. 홈 경기에서 3연승으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상대 포워드라인을 감안한다면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멜로볼과 헤이워드의 빈자리가 느껴질 것으로 보이고 스미스도 부상으로 결장한다.




밀워키 벅스


밀워키는 직전 LA레이커스와의 경기에서 패하였다. 3연승이 중단되었다. 승부처 상황에서 외각 디펜스가 아쉬움으로 남았다. 아테토쿰포가 40득점을 기록하며 활약을 보였다. 할리데이도 28득점으로 활약을 보였다. 할리데이의 3점 흐름이 승부처에서는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앞선 경기 핵심 선수들의 출전시간이 길었다는점은 부담이 될 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은 이번시즌 백투백 경기에서 오펜스 흐름이 좋았다는점이다. 포워드라인의 안정감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벤치에서 포티스가 분전해주고 있다는점도 좋은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샬럿 호네츠 vs 밀워키 벅스 총평


샬럿이 최근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것은 사실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샬럿의 포워드라인이 아테토쿰포를 제어하기는 쉽지 않아보인다. 밀워키는 직전 경기를 내주었지만 전체적으로 3점을 만들어가는 힘이 좋다는점에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밀워키 벅스 승


224.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