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4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4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윈티비 0 2925

 20cd2a6c240c14513fa2b6bc6cdb6b76_1670050911_2174.jpg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미네소타는 직전 멤피스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며 3연패에서 탈출을 하였다. 에드워즈가 29득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어 주었다. 벤치에서 노웰이 24득점으로 활약을 보여준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핵심인 타운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은 여전히 부담이다. 앞선 경기와 비슷하게 득점 생산력이 감소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에드워즈가 홈 경기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인다는점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다. 고버트의 디펜스 능력도 나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디펜스가 좋지 못한 팀을 상대하는만큼 러셀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타운스의 빈자리를 채우기는 쉽지 않아보이지만 에드워즈와 러셀의 오펜스 능력은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오클라호마는 직전 샌안토니오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하였다. 20점차의 열새를 극복하며 좋은 결과를 만들어냈다. 에이스인 알렉산더가 결장한 경기였지만 도트가 23득점으로 활약을 보였다. 윌리암스가 27득점으로 뜬금 활약을 보여준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오클라호마가 리바운드 집중력을 보여준것이 팀 역전으로 이어질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알렉산더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라는점은 부담이다. 젊은 선수들이 활약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디펜스적인 부분에서는 약점을 노출하고있다. 특히 이 부분이 원정 경기에서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는점이 문제가 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vs 오클라호마시티 썬더 총평


미네소타는 핵심인 타운스의 빈자리를 채우기가 쉽지 않아보인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는 부담이지만 다른 라인들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오클라호마는 알렉산더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큰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원정 경기에서의 흐름이 좋지 못하다는점도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핵심 선수들이 이탈한 부분을 감안한다면 그래도 백코트진 활약이 이어질 미네소타가 홈 이점을 살려 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승


231.5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