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2월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vs 휴스턴 로케츠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2월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vs 휴스턴 로케츠

윈티비 0 3256

 c410a91709adcd43f760ca4618afc72c_1670051373_0798.jpg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골든스테이트는 최근 백투백 경기에서 커리를 비롯한 베테랑들에게 휴식을 주는 운영을 자주 했다. 그러나, 홈 연전 일정에서는 그런 여유를 부리지 않을 것이다. 부상으로 시즌 내내 빠져있는 이궈달라 정도를 제외한 모든 주축 선수들이 정상적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35분 이상을 뛰진 않겠지만 커리와 위긴스, 탐슨과 그린등이 홈에서 나설 것으로 보인다.



휴스턴 로케츠


휴스턴도 골든스테이트와 같은 백투백 일정이지만 피닉스와 골든스테이트등 우승후보 팀을 연달아 만나는 부담이 있다. 제일린 그린이 에이스 역할을 잘해주고 있고 스미스 주니어와 센군등 어린 프론트코트 선수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지지만 아직 팀으로써의 완성도는 떨어진다. 조금 더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에릭 고든과 매튜스등 베테랑들이 어린 선수들을 잘 이끌어야 한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본다. 초반의 극심한 부진을 털어내고 점차 승률을 끌어올리고 있는데 리그 최약체 상대로 피해갈 여유가 없다. 당장 1승이 중요한 상황이기에 홈에서 전력을 다할 것이다. 에너지레벨은 높지만 케빈 포터의 볼핸들링이 불안하고 수비력이 떨어지는 휴스턴 상대로 골든스테이트가 강팀의 위용을 유감없이 보일 것이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승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