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월8일 샌안토니오 vs 보스턴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월8일 샌안토니오 vs 보스턴

윈티비 0 1997

 7fbad81826db2e31f3ddbb193391cdff_1673086899_9212.jpg

 


샌안토니오 스퍼스


샌안토니오는 디트로이트전 이후 백투백이다. 샌안토니오는 백투백이지만 홈 연전이기에 다른 백투백에 비해서 부담은 적다. 그러나, 켈든 존슨과 함께 시즌 내내 팀의 원투펀치 역할을 하던 데빈 바셀이 무릎 부상으로 빠진 점은 큰 타격이다. 루키인 소한이 리그에 걸맞는 선수로 성장중이고 랭포드와 리차드슨 등 다른 스윙맨들이 자리를 메워주고 있지만 존슨과 퍼틀의 공격 부담이 커질 것이다.



보스턴 셀틱스


보스턴은 댈러스와의 원정에서 승리했다. 댈러스와의 원정 승리로 오클라호마전 대패의 충격을 벗어났다. 길게 연승을 달리고 있었고 테이텀의 MVP 등극에 가장 큰 라이벌이었던 돈치치의 댈러스를 맞아 전반전에 이미 승부를 가른 완승이었다. 테이텀은 야투 난조를 돌파에 의한 자유투 획득과 수비로 극복했고 스마트가 돈치치를 철저하게 마크했다. 그랜트 윌리엄스와 브록던 등 벤치의 지원도 안정적이다.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샌안토니오가 가장 좋은 조건에서 경기에 나서도 승리하기 어려운 보스턴을 상대로 백투백 경기를 치뤄야 한다. 또, 바셀의 부상으로 인해 주전 구간에서 보스턴의 화력을 감당하기 어렵다. 테이텀이 최고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고 브라운과 스마트의 확실한 지원이 있을 보스턴이 1승을 더할 것이다. 보스턴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보스턴 셀틱스 승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