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1월30일 밀워키 vs 뉴올리언즈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1월30일 밀워키 vs 뉴올리언즈

윈티비 0 2228

 fe4426d65fcca75f3cde6bcb512535dc_1674987220_1773.jpg

밀워키 벅스


밀워키는 인디애나를 제압하고 컨퍼런스 선두인 보스턴을 추격했다. 필라델피아와 치열한 2위 경쟁중인데 내심 선두 등극을 노리고 있다. 새로운 선수의 영입이라고 평가받는 미들턴의 복귀로 인해 쿤보를 지원할 2옵션 문제를 덜었는데 할러데이의 최근 페이스도 대단하다. 잉글스와 제본 카터, 느와라 등 벤치가 조금만 살아난다면 충분히 1위를 노릴만 하다.



뉴올리언즈 (뉴올리언스) 펠리컨스


뉴올리언즈는 워싱턴 전을 마치고 원정을 와서 밀워키를 만난다. 잉그램이 부상을 털고 돌아오긴 했지만 아직 백투백을 소화할 몸상태는 아니기에 이 경기에는 결장이 유력하다. 마샬과 허브 존스, 트레이 머피 등 스윙맨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들이 잉그램의 공백을 메우며 동부 2위를 상대해야 한다. 맥컬럼과 알바라도 등 백코트의 분전이 필요하다. 


 


밀워키의 승리를 본다. 잉그램의 복귀로 인해 뉴올리언즈도 자이온을 제외한 주축 선수들을 모두 내보낼 수 있는 상황이지만 백투백에서 잉그램이 빠질 가능성이 높다. 에이스가 나서도 어려운 밀워키 원정에서 고전이 예상된다. 쿤보가 래리 낸스와 마샬 등 매치업 상대로 우위를 가져갈 수 있고 할러데이가 볼핸들러로 나설 맥컬럼을 봉쇄할 밀워키가 1승을 더할 것이다. 밀워키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밀워키 벅스 승


오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