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월2일 미네소타 vs 골든스테이트

포인트랭킹
홈 > 경기분석 > 스포츠 분석
스포츠 분석

【NBA】 2월2일 미네소타 vs 골든스테이트

윈티비 0 3121

 32d27b610723b5af4d671831cddafeec_1675214825_1592.jpg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미네는 새크 상대로 홈에서 1승 1패를 기록했다. 첫 경기를 승리하고 리턴매치에서 연승을 노렸는데 연장에서 아쉽게 패했다. 상대 빅맨인 사보니스의 퇴장으로 인해 높이의 우세를 가져가나 했지만 라일스가 고베어를 페인트존 밖으로 데리고 나갔기에 림 사수에 실패했다. 그래도, 타운스의 부상 공백을 잘 메우며 승률 5할을 유지 중이다. 올스타를 노리는 에드워즈를 비롯해 주전 구간이 솔리드하고 노웰과 리드등 벤치 경쟁력도 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골든스테이트는 오클을 잡고 원정 연승을 노리고 있다. 워낙 홈 경기력이 탄탄한 오클이기에 15점차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역전을 당할 위기에 쳐했지만 슈퍼스타 커리가 고비마다 3점포를 성공하며 팀을 구해냈다. 수비력이 떨어지는 조던 풀 대신 클러치에 나오는 디빈센조의 안정적인 수비력도 팀에게는 큰 힘인데 워낙 화력이 좋은 팀이기에 수비가 조금만 안정되도 선두권을 위협할 수 있다. 


 


 


골든스테이트의 승리를 본다. 리그에서 탑레벨인 빅맨 고베어를 보유한 미네가 높이에서는 우위를 차지할 수도 있지만 고베어의 득점력이 떨어지는 점을 감안해야 한다. 에드워즈가 공격을 이끌 홈팀 상대로 커리와 탐슨이 50점 이상을 합작할 수 있고 위긴스가 공수의 중심을 잡아줄 골든스테이트가 경기를 리드할 것이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승


오버

0 Comments